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어게인 베개싸움 이벤트 !! (마비노기 잠옷 세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29. 16:33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의 다시 해보고싶은 이벤트! Again 베개 싸움 이벤트


밀레시안의 투표로 선정된 꼭 한 벙 다시 해보고 싶은 이벤트 1위, 베개싸움 !!

지난 베개싸움을 떠올리며 다시 한 번 울라 곳곳의 몬스터들과 유쾌한 베개싸움을 해보세요 :) 



다시 하는 베개 싸움 !! 이벤트 기간 동안 에린 시간으로 저녁 7시가 되면 티르코네일, 던바튼, 타라, 탈틴, 이멘마하 외곽 지역에 베개를 든 몬스터들이 

출몰합니다. 베개를 무기로 몬스터와 한바탕 유쾌한 베개싸움 한 판 하시고 하얀 깃털을 모아 보상 상자도 받아가세요! 



베개를 착용하면 특별한 모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식, 스매시, 카운터 어택을 사용해보세요 XD 



베개싸움에서 몬스터가 드랍한 베개용 하얀 깃털 10개를 모아 NPC 선물 교환원 케일린과 대화하시면 선물상자 1개로 교환해드립니다.

선물 상자를 사용하시면 아래 특별한 색상 악기를 포함한 게임 내 아이템 중 1종을 일정 확률에 따라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