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초심자&숙련자 인던 파티플레이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29. 16:41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초심자&숙련자 이벤트 !! 매일 인던으로 함께 놀러가자 !! 



각 인스턴스 던전 입구에 있는 '루키우스 퀸토'에게서 매일매일 레벨에 맞는 초심자와 숙련자의 퀘스트를 수령합니다.

18레벨 이상 칼바람 폐광(서대륙), 서방 이슈바라 왕궁 지하(동대륙) 진행 시 숙련자 1명과 초심자 1명이 함께 하게 됩니다.


또 31레벨 이상의 불탄 성 무기고(서대륙)과 하디르의 농장(동대륙)은 각 초심자&숙련자 1명 또는 2명씩 함께하게 된다고 하네요.


초심자와 숙련자가 함께하는 인던 파티플레이 !! 



초심자와 숙련자가 함께 던전의 최종 보스를 처치하고 최종 보스가 남긴 비밀 상자를 퀘스트를 수행중인 숙련자가 개봉합니다.

초심자가 개봉된 비밀 상자를 먼저 확인하고 퀘스트를 완료한 뒤 수련자가 뒤이어 상자를 확인하고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초심자의 경우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숙련자의 경우 우정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우정의 증표 3개 시 검은 밤의 지배자 모자 혹은 신발로 교환받을 수 있고, 6개 시 검은 밤의 지배자 상의 또는 하의로 교환받을 수 있답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