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시즌2 불신자들의 낙원 에피소드4 공개!!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6. 16:33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마영전 시즌2 불신자들의 낙원 에피소드4 공개 !! (불신자들의 낙원/캐릭터 개편/시즌1 스토리개선 등) 



마영전 시즌2의 최종장이 열립니다!! 에피소드4 불신자들의 낙원 업데이트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신을 믿는 자는 신이 내린 운명을 따른다.


에이레와 밀레드는 법황청으로부터 몰려오는 위험에 빠집니다. 모르반에서 더 도망갈 곳은 없습니다.
결연한 마음으로 에이레는 닥쳐올 운명에 맞섭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밀레드는 그런 누나가 이상하기만 합니다.
모두의 마음 속에는 한가지 소원이 있습니다. 누군가는 평화를, 누군가는 사랑을, 누군가는 아끼는 사람의 행복을.
마지막 에피소드의 막이 내릴 때, 과연 그 소원들은 이루어질까요?


인퀴지터 율케스와 죽음의 신 크로우크루아흐가 등장하는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 불신자들의 낙원



캐릭터에 따라 새로운 스킬 추가, 또는 기존 스킬의 밸런스 수정이 이루어집니다.

이번 1차 개편에선 피오나, 스태프 이비, 듀얼소드 벨라가 중점적으로 개편될 것 같습니다 :) 


- 리시타 : 듀얼스피어 신규 스킬 및 개선
- 피오나 : 신규 스킬 및 롱해머의 변화
- 이비 : 스태프 신규 스킬 및 캐스팅 세이브 등 개선
- 카록 : 배틀필러 신규 스킬 및 개선
- 카이 : 스킬 랭크 해제 및 기타 수정
- 벨라 : 듀얼소드 신규 스킬 및 크로스 스트라이크 등 개선


위 내용 외에도 캐릭터 별로 스킬 개선, 버그 수정 등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시즌1의 스토리의 진행 및 난이도가 개편됩니다.


스토리 구간의 진행 동선을 개선하고 플레이 체감 난이도를 낮추기 위하여 일부 스토리 연결이 변경되었으며,

관련된 아이템의 획득 난이도가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매끄러운 스토리 진행을 위하여 일부 스토리 경험치가 재분배되었습니다.


이번 개편 작업을 통하여 새롭게 구성된 스토리들과 함께 다시 한번 마비노기영웅전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로체스트 마법사 길드 건물에서 연기가 나고 있는 이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밝혀집니다.)



시즌 1의 전투 길이가 짧아집니다.


멀고 길게만 느껴졌던 보스 몬스터를 만나러 가는 길. 이제는 짧아집니다!


기존보다 좀 더 빠른 전투를 완수를 위해, 시즌1 일반 전투의 약 80%의 해당하는 전투들의 길이를 짧게 조정하였습니다.

한 전투당 1개의 지역에서, 많게는 2개의 지역까지 축소되었습니다. 시즌1 스토리 개편과 함께 더욱 쾌적해진 시즌1 전투를 즐겨보세요.

(개인적으론 시즌2를 줄였으면 좋겠어요)



그 외에도 PVP의 띄우기 및 밸런스 개편이 이루어집니다. 상대방을 띄우기에 성공하면 강력한 추가공격이 가능해집니다!


특별한 선물을 배달하는, 의문의 배달부 포가 당신을 찾아갑니다.

최근 영웅들 사이에 재미있는 대한 소문이 돌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바로 정체 불명의 '배달부 포'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갑자기 찾아와서는, 특별한 선물을 배달하고 홀연히 사라져 버린다고 합니다. 배달부 포는 도대체 누구에게 이런 부탁을 받아 우리를 찾아오는 걸까요?


의문의 배달부 포의 방문을 기다려 보세요. 당신에게도 이 특별한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