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롤) 한국 서비스 2주년 기념 특별 세일 2탄 !!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3. 16:27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롤) 한국 서비스 2주년 기념 특별 세일 이벤트 2탄 !!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 서비스 2주년 기념 감사 세일! 특별한 스킨 세일의 두 번째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들은 바로, 지난 2년간 온게임넷에서 방송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에서 가장 많이 밴이 된 챔피언들의 인기 스킨입니다.

 

밴이 된다는 것은 그만큼 프로 선수들에게도 인정받은 최고의 챔피언이라는 의미겠죠?

과연 어떤 챔피언들이 있었을까요? 그들의 인기 스킨을 지금 바로 리그 오브 레전드 상점에서 만나보세요!


이블린이 벤 리스트 Top 5에 오를 정도로 정말 많이 벤이 되었었군요 ^^ 너프된 챔프도 있지만 지금도 여전히 강력한 캐릭터들도 많이 보이네요.



외과의사 쉔 세일가격 487RP



죽음의 꽃 엘리스 세일가격 487RP



연미복 제이스 세일가격 487RP



암흑 수정 라이즈 세일가격 487RP



탱고 이블린 세일가격 260RP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