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레벨 업 해볼라고 이벤트 !! GM들의 특별한 도전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7. 16:38

본문



리니지2

리니지2 레벨 UP 해볼라고 이벤트 !! GM들의 특별한 도전 



아르테이아를 시작하는 당신을 돕기 위한 GM들의 특별한 도전!!

어디선가 아르테이아를 육성하고 있을 GM을 찾아 미션에 성공하면 우리 서버 전체에 사이하의 축복이 내려집니다 :) 


GM과 함께 신종족 아르테이아와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리니지2 Mission 01, GM찾아 미션하면 보상받네 우리 그거 해볼라꼬~★


사이하의 지령에 따라 아덴 월드 어딘가에서 GM들이 아르테이아를 육성하고 있답니다.

그들을 찾아 미션을 성공한 서버에는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를 토벌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 


-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 미션성공 시 22시 엘프 마을에 나타나는 레이드 몬스터, 토벌 성공 시 '빅토리'가 등장해 40레벨 이상일 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이하의 미션 리스트 참고하세요! 오늘은 미션의 마지막 12/17일 화요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T 



리니지2 Mission 02, 듣고있나? 우리 서버 1등 한 번 해볼라꼬 해볼라꼬 일내볼라꼬 !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에 성공한 서버에는 점수가 주어지고, GM이 획득하는 레벨 업 보너스 점수를 합산 해 최강 서버가 결정됩니다.

영예의 1등을 차지할 단 하나의 서버에는 사이하의 축복과 보너스 선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현재 1위는 아리아의 GM 레피라스, 2위는 카라의 GM하이니즈, 3위는 드비안느의 GM카시넬 입니다.



여기서 잠깐, 사이하의 축복이란? 영예의 1등 서버가 되면 사이하의 전령에게서 사이하의 노래라는 특별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사이하의 전령은 12월 18일 20시 환상의 섬에 등장하며, 3시간 후 사라지게 됩니다.


또 최강 서버의 아덴용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린다고 하니 꼭 잊지마시고 참여하세요 +_+ 



보너스 선물을 받으려면 해야하는 지침서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