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이벤트, PC방에서 무한한 강화의 나래를 펼쳐라!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8. 17:48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이벤트, PC방에서 무한한 강화의 나래를 펼쳐라 !!! 



아키에이지 PC방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와 무한한 강화의 나래를 펼쳐보세요 :D 



PC방에서 마음 놓고 해보는 강화 '선홍빛 사랑의 파괴자'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고 선홍빛 사랑의 파괴자를 받으세요!

강화 이벤트 전용 무기로 하루에 한 번 PC방에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우편으로 지급되니 참고하세요! 



한 시간마다 지급되는 '무기 강화 주문서'로 이벤트 무기를 강화해보세요.

강화에 성공하면, 고대 등급 이상부터 신기루 섬에 있는 선홍빛 사랑의 파괴자 교환기에서 아래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신나게 강화하고 티모시 월터의 선물상자를 받아가세요 XD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엔 한 시간마다 선물이 쏟아진다 !!


크리스마스에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시면 한 시간마다 PC방 여신의 시계가 활성화됩니다.

PC방 여신의 시계를 클릭하시면 '전나무 아가씨 축제 PC방 선물상자'를 젓복중인 캐릭터의 가방에 드립니다.


전나무 아가씨 축제 PC방 선물상자를 사용하면 아래의 아이템 중 한 가지를 랜덤하게 드립니다.


▲ 아키에이지 전나무 아가씨 축제 PC방 선물상자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5시간이상을 플레이하면 2014 풍년 꾸러미를 쿠폰으로 드립니다.

2014 풍년 꾸러미에는 토끼풀 씨앗 묶음 상자, 호박 씨앗, 연꽃 씨앗, 땅콩 씨앗, 토마토 씨앗, 장뇌삼 씨앗 묶음 상자를 드립니다.


이 묶음 상자에는 씨앗 묶음 5개~20개와 압출 물 구슬 2개~5개가 들어있습니다 :) 



과연 크리스마스에 아키에이지를 피시방에서 하는 분들이 얼마나 될런 지.... 모르겠네요.. 하하 PC방만을 위한 이벤트는 싫어요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