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돌아온 전나무 아가씨 축제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20. 16:01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돌아온 전나무 아가씨 축제 !!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월드에 있는 몬스터에게서 눈사람과 축제 나무의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재료 아이템으로 완성한 손이 꽁꽁 눈사람, 발이 꽁꽁 눈사람과 전나무 아가씨 축제 나무로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 



아키에이지 이벤트, 전나무 아가씨 축제 나무를 완성하고 선물 상자를 받자 !!


전나무 아가씨의 전령에게 '전나무 아가씨에게 전할 선물' 일일 퀘스트를 수령합니다.

퀘스트를 수령하고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축제용 나무 장식을 모아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받은 '전나무 아가씨 축제 나무'를 설치한 뒤, 축제 나무 재료로 꾸며보세요! 



전나무 아가씨 축제 나무를 완성하면 1시간 후 '전나무 아가씨의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물상자에서는 막대 사탕/별무늬 사탕/동그란 사탕, 전나무 아가씨 축제 축음기, 눈뭉치, 용무늬 폭죽/하트무늬 폭죽 :) 



눈사람을 만들고 눈사람 인형을 얻어보세요! 눈사람을 설치한 후 재료를 추가로 획득 해 눈사람을 완성 !! 1시간이 지나면 '눈사람 인형 상자'를 얻을 수 있어요.

따뜻한 마음 강화 효과를 받고 전나무 아가씨 축제를 즐기자 !! 전나무 아가씨 전령에게 '전나무 아가씨 축제 즐기기' 퀘스트를 수령합니다.


전나무 아가씨 전령 옆에 있는 대형 전나무 아가씨 축제 나무에 상호 작용을 하면 퀘스트가 완료되고 '따뜻한 마음'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