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응답하라 상속자!! 휴면&신규유저 이벤트 (아키라이프 무료)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27. 16:43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응답하라 상속자여 !! 휴면유저&신규유저 이벤트, 아키라이프 10일 무료 !



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아키라이프 10일 무료!! 아키에이지가 1월 15일을 기점으로 무료유저도 노동력이 차고, 집을 쓸 수 있게된다죠?

그 전까지 휴면유저와 신규유저에게 아키라이프 10일을 무료로 드린다고 합니다 :) 



아키에이지 휴면&신규유저 이벤트, 돌아온 상속자와 새로온 상속자에게 드리는 선물 !



- 돌아온 상속자: 게임의 마지막 로그아웃이 2013년 11월 30일 (토) 23시 59분 이전인 휴면계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쿠폰받기를 클릭하시면 '돌아온 상속자용 아키라이프 10' 쿠폰을 드려요!


- 새로 온 상속자: 12월 18일부터 1월 15일 전까지 가입한 신규계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

가입과 동시에 '새로 온 상속자용 아키라이프 10'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



보너스로 아키라이프를 한 번 더 드립니다 !!


돌아온 상속자와 새로 온 상속자가 이벤트 기간 내 지급받은 아키라이프 10 쿠폰을 사용했다면 아키라이프 10 쿠폰을 추가로 지급해드려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