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라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의문의 엘린 <비검사>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7. 16:35

본문



테라(TERA)

테라 최초의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비상(飛上), 의문의 엘린 '비검사' 







불타오르는 포라엘리누의 사이로 드러나는 매혹적인 고딕 드레스와 어둠을 머금은 한쌍의 낫 !!

달빛을 닮은 비검과 모든 것을 집어 삼킬 어둠의 힘으로 전쟁의 종결을 고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신규 클래스 <비검사> 업데이트 !! 2014 테라에 새 바람이 될 최강의 루키, 비검사를 만나보세요 :) 

테라는 무엇보다 일러스트가 참 마음에 들어요. 제 취향이 팍 꽂힌 일러스트라고 해야될까요.. 덕후스럽지만 예뻐...... 



의문의 엘린 '비검사'의 등장


월의야의 달빛과 같이 깊은 어둠을 아우르며, 하늘도 베어버릴 날카로움을 지닌 치명적인 양날의 검 '비검사'



비검사의 스킬 정보, 비검과 암흑 마법을 사용한 전투


비검사는 사슬에 매달린 비검을 날려 중거리를 공격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날렵한 움직임으로 근-중거리를 오가며 전장을 누비는 비검사! 강력한 암흑 마법으로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기도 합니다.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연쇄공격과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의 시도. 암흑마법을 사용해 적을 한 곳으로 모으거나 역포획/위치교환 스킬을 이용해 순간 

접근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테라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트릭키하고 신선한 전투감각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하네요. 



▲ 테라 비검사 스킬 사용 모습 



또 비검사는 경갑을 착용하여 방어력은 낮지만 암흑마법으로 인한 어둠의 기운을 이용해 다양한 능력을 부여하여 높은 공격력과 생존력을 보장합니다.

또 반격과 순간도약 등의 스킬은 비검사의 생존력을 더욱 높여주고, 인던 뿐만 아니라 전장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 테라 비검사 대표 스킬 모습



테라 비검사 전용 코스츔 도입, 고딕풍 드레스 & 갑주형 드레스


도도한 매력이 한껏 묻어나는 비검사 전용 스타일 아이템이 도입된다고 합니다.

시크한 매력의 고딕풍 드레스와 소녀의 매력과 전사의 강인함이 공존하는 갑주형 드레스 등 새로운 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비검사 업데이트와 함께 엘린 종족에 2종의 신규헤어와 외형이 추가됩니다.

도도하고 귀여운 신규 머리와 신비로운 오드아이 외형으로 더욱 귀여운 엘린으로 커스터마이징 해보세요 :) 


▲ 테라 엘린 신규 헤어 & 외형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