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에아나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아키로 온 그대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15. 17:05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에아나드 1.0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아키로온 그대 !! 신규&귀환 이벤트

 

 

아키에이지 에아나드 1.0 업데이트 기념으로 신규회원, 귀환회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키에이지로 돌아온 그대 아그대 (?) 이벤트 내용 참고하세요 !!

 

 

- 돌아온 그대에게 : 게임 마지막 로그아웃이 12월 31일 이전이였던 휴면계정을 대상으로 쿠폰 3종을 지급해드립니다.

- 처음 온 그대에게 : 1월 15일부터 2월 4일 전까지 가입한 신규계정을 대상으로 쿠폰 2종을 지급해드립니다.

 

 

새로운 당신을 위한 선물 쿠폰을 10레벨 이하 캐릭터에게 사용 ! 게임 접속한 후 아이템을 사용하여 퀘스트를 시작하세요 :)

30레벨 달성 시 새로운 당신을 위한 선물 퀘스트 완료 및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모험의 속삭임, 목표 달성을 향해서)

 

마지막으로 50레벨 달성 시 목표 달성을 향해서 퀘스트가 수락과 동시에 완료되고 50레벨 용 무기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

상속자의 양손검, 양손지팡이, 활, 양손둔기 중 한 가지를 받아가세요!

 

 

보너스로 아키라이프를 한번 더 지급해드립니다 !! 새로운 당신을 위한 선물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아키라이프 10 쿠폰을 추가로 지급해드려요 ♥

조으다 조아 !! 쿠폰 지급일은 2월 7일 금요일 오전 중에 지급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