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나이트 이벤트, 1억 5천만 경험치의 슈퍼 성장 캡슐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17. 17:05

본문

 

던전앤파이터 나이트 생성 이벤트, 1억 5천만 경험치의 축복 !!


 

 

 차원이 다른 그녀, 나이트만 생성하면 어마어마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60레벨이면 슈퍼 성장 캡슐, 작정하기, 레벨업 선물까지 !! 말이 필요없는 던전앤파이터 나이트 생성 이벤트 :)

 

나이트 생성 이벤트 참여하고 우리 모두 올★나이트 해봐요 !

 

이 아래 영상은 다시 던파걸로 찾아온 아이유의 나이트 프로모션 영상이에요 !! 짧은 15초의 영상이지만 다들 즐겁게 감상하세요!!

 

▲ 던전앤파이터 던파걸 아이유와 함께한 나이트 CF 티징 영상

 

 

60레벨까지 잘 키운 나이트 하나면 남 부러울 것 하나 없습니다 ! 이벤트 기간 안에 60레벨을 달성하면 1억 5천만 경험치 성장 캡슐을 드려요!

다른 캐릭터에게 성장 캡슐을 사용해서 부캐를 육성해도 된답니다 +.+ 폭발적인 레벨업이 가능한 성장 캡슐 원츄 ♥

 

 

슈퍼 성장 캡슐 선물상자는 60레벨을 달성한 나이트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자동 지급되며 4월 25일 일괄적으로 삭제된다고 하네요 :)

다만 나이트와 하드코어 캐릭터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경험치를 얻을 수 없는 85레벨은 사용이 불가해요.

 

슈퍼 퀘스트 클리어권을 사용하면 현재 레벨에 진행 가능한 업적 및 에픽 일반 퀘스트가 자동으로 클리어 된답니다.

슈퍼 성장 캡슐로 성장 시키고 퀘스트 클리어를 하면 쌓여있는 퀘스트도 다들 안녕 !!

 

 

뭐든 목표를 세우고 키우면 더 의욕이 샘솟는 법 !! 나이트도 작정하고 선물도 받으면서 키워보세요 :D

적정레벨 보상은 계정 당 1회 !! 자신이 설정한 적정레벨까지 키우고 보상 받아가세요.

 

 

적정레벨은 21레벨, 31레벨, 41레벨, 51레벨, 61레벨까지 설정할 수 있고 기간 내에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던파의 나이트가 레벨업 할 때마다 새로운 보상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업을 하는 모든 나이트들에게 선물을 드리는데요. 생성 시, 16레벨, 26레벨, 36레벨, 46레벨, 56레벨, 66레벨 달성 시 선물을 드린답니다.

 

단 레벨업 선물은 전직한 캐릭터에게만 지급된다고 하니 15레벨을 달성하면 꼭 전직하셔야되요 !

 

 

게임산업 4대중독을 반대합니다. 게임이 술, 마약, 도박과 같은 중독이라는 것은 말도 안되는 얘기죠.
게임산업이 4대 중독 중 하나라는 것과 함께 강제로 매출액을 징수하려는 것으로 밖엔 보이지 않네요.

 

게임과 인터넷이 중독성이 있다는 것은 알고있지만 이런 식의 말도안되는 법안은 아닌 것 같네요.
게임사와 의견 조율 후 제대로 된 규제 방안을 만드는 것이 시급한 것 같습니다.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에서 게임중독법에 대한 반대 서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