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4. 1. 23. 16:30

본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오늘은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포털사이트에 아이템베이를 검색해서 검색된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위 사이트는 아이템베이의 기업홈페이지로 아이템베이라는 기업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로 아이템거래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아니죠 :D 

보통 아이템거래를 이용하시려다 위와 같은 기업사이트로 이동되어 불편을 겪으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아이템베이의 아이템거래 사이트 바로가기 입니다.


아래의 아이템베이 배너를 누르시면 아이템거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배너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아이템베이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거래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또 아이템베이는 회원분들을 위해 몇 가지 간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본인이 거래하는 게임이나 게임의 서버를 설정해 관심게임으로 등록하시면 직접 하나하나 찾거나, 검색하지 않아도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게시판의 팝니다, 삽니다 게시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베이 관심게임


또 아이템베이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들 !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템베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나 할인쿠폰, 적립금 등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 아이템베이 진행중이벤트


아이템거래 사이트 중 가장 처음으로 만들어져 13년이 넘게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 

안전한 아이템거래를 원하신다면 아이템베이에서 거래해보세요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