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스 1차 CBT 이벤트 실시, 블레스 페이스북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24. 16:12

본문

 

 

블레스(BLESS)

블레스 1차 CBT 이벤트 실시, 블레스 페이스북에서 누구보다 먼저 CBT를 준비하자 !


 

네오위즈에서 개발중인 블레스의 1차 CBT에 대한 내용이 서서히 공개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베타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바로 블레스 페이스북 이벤트 인데요 :)

 

누구보다 먼저 블레스 CBT를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블레스 페이스북을 좋아요 하고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이벤트 기간은 1월 23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담청자 발표는 2월 6일 !

 

이벤트 보상으로는 블레스 1차 CBT 베타키 (테스트권)을 총 200명 추첨해 드린다고 합니다.

 

2014년 기대작인만큼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좋아요를 눌러주셨더라구요. CBT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facebook.com/Pmang.Bless

 

다음은 블레스 1차 CBT에서 만나볼 수 있는 4개의 직업 '가디언,레인저,버서커,팔라딘'의 새로운 일러스트 입니다 :D

 

 

 

전장의 수호자, 가디언

 

 

황야의 순찰자, 레인저

 

 

전장읠 휩쓰는 광전사, 버서커

 

 

전사의 무용과 사제의 권능을 겸비한 성기사, 팔라딘

 

하나같이 개성있고 매력있는 4개의 직업 중 무슨 직업으로 플레이를 해보고싶으신가요 :) ?

전 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쿠아 엘프로 팔라딘을 해보고싶네요. 빨리 1차 CBT 일정이 공개되었으면 좋겠어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