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이리아 두 번째 업데이트 : The DRAMA IRIA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24. 16:22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더 드라마 : 이리아 두 번째 업데이트 The DRAMA : IRIA Coming Soon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제 학창시절을 다 날려먹은 게임(?) 마비노기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아직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개되지 않은 채 오늘 두근두근 아일랜드 페이지에서 새롭게 이리아 티저페이지로 바뀐 모습을 보고 포스팅을 합니다.

 

저 메인의 남정네는 과연 누구일까요? 제가 알고있는 마비노기의 붉은 머리 남정네는 루에리밖에 없는데 루에리가 맞으려나요??

정말 몇 년씩이나 하면서 접지 못했던 추억의 게임인데요. 이리아가 처음으로 업데이트 한 날 제가 처음으로 환생한 날이기도 했었죠.

 

그런 이리아가 시즌2 이야기를 맞는다고 하는데요.

 

이리아 두 번째 업데이트, 마비노기 더 드라마 : 이리아 시즌2

 

인연으로 함께한 걸음, 배신으로 갈라진 걸음

각각의 걸음이 찾아낸 진실은...

핀디아스의 운명은 끝나지 않았다. 잠들어있던 그들이 깨어나면 모두가 자취를 감추리라.

핀카라는 신의 땅과 같이 낮아지리라. 물에 저항하는 불을 보리라. 대지는 차고 넘치는 피로 들끓으리라.

 

이리아 시즌2에서는 타르라크, 제로 영웅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영웅 디바의 과거와 그를 좋아하는 영웅들의 이야기. 트레저헌터와 마스터셰프의 비밀 이야기 등..

 

오랜 시간 숨겨져 있던 음모와 진실이 당신과 제로 영웅을 통해서 조금씩 밝혀집니다.

 

 

 

 

▲ 신규 보스 몬스터

 

두 발로 서있는 거대한 뿔을 한 소를 보면 항상 미노타우로스가 떠오르네요 :)

아직 이름과 던전은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보스 몬스터라고 합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