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월 4주 인기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안내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4. 1. 28. 17:00

본문


[게임순위] 1월 4주 인기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안내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1월의 마지막 온라인게임순위입니다 :D 

다들 새해 목표는 잘 지키고 계신가요? 작심삼일을 막아보자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데 목표지키기란 꽤 힘든 것 같네요!


그럼 1월 4주의 온라인게임 순위 입니다. 


▲ 1월 4주 게임순위 TOP 50 (출처:인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리그오브레전드, 리니지, 크리티카, 하스스톤 입니다.


그 외에 10위권에서 블레이드앤소울과 아이온의 순위 변경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블소의 시즌2 업데이트 '지옥도'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

메이플스토리는 전국 오프라인 소통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고, 마비노기는 새로운 이리아 스토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1월 4주 인기 온라인게임 소개 '리그오브레전드 리니지 크리티카 하스스톤'



온라인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전세계 동시 접속자 수 750만 명 이상 돌파 !! 


앞서 소개해드렸던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소식이죠. 전세계 동시 접속자 수가 750만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

시즌4에 들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했었죠. 하지만 리그오브레전드는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네요 :) 


2013년 5월 기준 500만명에서 250만 명 이상 증가해 750만 명 이상을 돌파한 리그오브레전드는 당분간도 좋은 순위를 유지할 것 같네요.



온라인게임순위 4위(-) 리니지 이슈 : 임창정 김창렬의 러시온에어, 리니지 오크 서버 돈복사 버그


리니지는 주말동안 큰 이슈들이 있었습니다. 우선 1월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임창정과 김창렬의 리니지방송 '러시온에어'

+9 커츠의 검이 등장한 순간이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면서 방송이 끊기는 순간도 있었습니다만 순조롭게 잘 끝난 듯 했습니다 :) 


하지만 주말 이후 월요일에 발생된 리니지 오크서버 돈복사 버그!! 아데나가 복사되는 버그가 발견되어 엔씨소프트, 리니지 등이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말이 많았는데요. 이에 리니지 팀은 서버를 22일 일주일 전으로 돌리는 롤백을 감행하기로 했다네요.



온라인게임순위 45위(NEW) 하스스톤 : 히어로즈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오픈베타 테스트 시작 !! 


하스스톤의 한국서버 오픈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1월 24일 오픈베타를 시작한 하스스톤은 게임순위 45위에 안착하게 되었네요.

마카롱도 하스스톤을 잠깐 플레이 해봤는데 카드가 제일 중요하지만 게임은 꽤 재미있었습니다 :) 


다만 조금 마니악한 장르이다보니 어떻게 자리를 잡느냐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39위(▲6)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 요란 업데이트 !! 


일러스트가 절 충격과 공포로 빠지게 했던 크리티카의 신규 캐릭터 요란입니다.

인체가 굉장히 무섭고 야시시한데요 (?) 열광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겠지만 저는 좀 옷을 더 입혀주고 싶네요 ^.^; 


요란은 거대한 사이드를 이용해 전투를 하는 캐릭터로 페루마기온 소속 은밀여단 ‘알터 페루마’의 정예 살수라고 합니다.

요란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순위가 6단계나 오른 크리티카! 옛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 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마카롱의 1월 4주 온라인게임순위 포스팅이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