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게임추천] 비행 슈팅, 꼬꼬패밀리 for Kakao 출시 !!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4. 3. 21. 19:40

본문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비행 슈팅게임' 꼬꼬패밀리 for Kakao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기존 카카오게임의 비행게임(대표적인 윈드러너), 슈팅게임(드래곤 플라이트)의 컨텐츠를 꼬꼬패밀리에서 새롭게 귀여운 꼬꼬 캐릭터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자체는 난이도 있는 편도 아니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인터페이스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법한 디자인 입니다.

 

꼬꼬패밀리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애플의 앱스토어 등에서 손쉽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꼬꼬패밀리 로딩화면입니다 !! 첫 캐릭터로 시작할 수 있는 엄마 캐릭터가 메인의 중심부에 자리해있고, 이모 삼촌 아빠 등의 캐릭터가 보이네요!

 

 

꼬꼬패밀리에 접속하면 등장하는 홈 화면입니다. 간단하고 누구라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UI가 특징입니다.

 

상단에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생명', '골드', '다이아(캐쉬)'를 확인할 수 있고 화면 가운데에는 주간 카카오 친구들과의 랭킹과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펫, 코스튬 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뉘게 되고 설정 및 메시지, 친구초대와 게임 시작 버튼을 찾아볼 수 있게 됩니다.

 

▲ 꼬꼬패밀리 소개 영상 보기

 

 

 

꼬꼬패밀리는 간단한 조작과 개성 만점의 캐릭터들, 그런 캐릭터들을 조금 더 개성넘치고 섹시하게 바꿔줄 수 있는 코스튬.

보스와의 전투, 나눔포인트의 선물 등 유저들이 조금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답니다 :)

 

 

 

 

꼬꼬 패밀리에 대해 어려운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나 커뮤니티 사이트를 접속해 고득점에 대한 궁리도 같이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벌써부터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인 헝그리앱의 꼬꼬패밀리 게시판이 활성화된 것 같더라구요 :D

 

 

평소 비행 슈팅게임을 좋아하시는 유저분이라면 꼬꼬패밀리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꼬꼬패밀리를 제작한 gumikorea에선 제가 예전에 리뷰했던 적 있는 브레이브 프론티어와 진격 1942를 출시했었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