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4th 데바의 날 축제로 초대합니다! 데바의 날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15. 14:55

본문

 

"아이온"

4th 데바의 날 Welcome to 아트레이아 월드!! 골드 링의 로스트 아일랜드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1) 골드 링의 잃어버린 선물

 

골드 링의 선물상자를 찾는 3가지 방법! 첫번째로 지금 바로 접속하라! 접속 후 10분 후 골드링의 선물상자를 획득!

36레벨 이상 캐릭터는 1시간마다 선물상자 추가획득 가능 :) 또한 사냥으로 특정 인던에서 보스몬스터를 사냥하면 골드링의 선물상자가!

 

마지막! 분쟁 지역에서 상대종족을 견제한 후 상자를 개봉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2) 골드 링의 하트조각 완성하는 방법!

 

L,O,V,E 조각을 수집하면 하나의 [이벤트] 골드링의 완성된 하트가 만들어집니다!

 

 

3) 완성된 하트 속 보상 아이템은?

 

이벤트 상자에선 "용제의 날개 상자, 유일 신석 꾸러미, 빛나는 복합 마석 꾸러미, 발랄한 웨딩 모자, 발랄한 웨딩 드레스/턱시도, 데바의 마석 꾸러미,

공훈 훈장 꾸러미, 수호 군단의 보물함 열쇠 상자, 생일 케이크 모양 키스크 3개, 스티그마 샤드 2000개 중 드립니다!!"

 

 

 

1) 드레드기온 최강의 GM을 찾아라!

 

안드레 펑이 감사의 마음을 가득담아 모든 데바 여러분들께 축제의 상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아래 12명 GM의 소개를 읽어보신 후 1위를 할 것 같은 GM을 선택해주세요 :) 내가 선택한 GM이 1위를 한다면 정답자 전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2) 드레드 기온 최강 GM 선정기준

 

드레드 기온에 GM이 떴다!! 1주차 11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12시에서 2시, 8시에서 10시까지 1일 2회! 2개의 GM파티가 입장됩니다 :)

승패 관계 없이 매칭인원 전체 보상 GM의 선물상자를 드려요!!

 

 

3) 최강의 레기온에 도전하라!

 

우리 레기온이 진정한 드레드기온 정예! 드레드기온 최고 승률을 자랑하는 레기온에 도전해보세요 :)

최강 레기온에게는 레기온 군마! MVP 6분에게는 GM의 선물상자를 드린답니다.

 

 


 

 

지금까지 아이온 4th 데바의 날 축제, 골드 링의 로스트 아일랜드 이벤트를 알려드렸습니다!

지금 당장 아이온의 세계로 고고씽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다음 View를 콕콕 클릭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