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던파 여귀검 2차 각성 총정리!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5. 9. 21. 14:35

본문

 

 

던전앤파이터::던파 여귀검 2차 각성 총정리!

 

 

 

 

안녕하세요! 핑색종입니당!

얼마 전에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바로 던파 여귀검 2차 각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고고씽 하도록 할게요!

 

이번 던파 여귀검 2차 각성에는 소드 마스터 2차 각성 마제스티,

데몬 슬레이어 2차 각성 디어사이드, 베가본드 2차 각성 검제,

다크템플러 2차 각성 네메시스가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하나하나 스킬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 소드마스터 2차 각성 마제스티를 소개해드릴게요.

소드마스터 2차 각성 마제스티는 마검발현 컨셉을 집중하여 강력한

한방을 가진 캐릭터로 설계하였다고 합니다. 무기 타입마다 각각 다른

장점이 있는 소드마스터의 특성을 고려하여 파검무, 마검방출 등

여러가지 스킬들을 마검 발현효과가 의미를 갖도록 설계했다고 합니다.

 

신규 스킬은 모든 무기 타입의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스킬이라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마제스티의 스킬을 소개해드릴게요!

 

 

구분

스킬 이름

레벨

스킬 설명

신규 스킬

고대의 맹약

75 

습득할 때 무기 타임에 따라서 무기 공격력, 방어무시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스킬입니다. 

마검방출

75

마검에 힘을 불어넣어서 강력한 마력 폭풍을 만들어냅니다. 그 후 전방으로 쏟아내어 다단히트와 함께 큰 폭발을 일으킵니다. 스킬을 습득하게 되면 마검발현을 저장하는 UI가 생성되며 저장은 마검발현이 발동될 때 이루어집니다. 2초의 저장 쿨타임을 가지게 됩니다. 

극 귀검술:파검무

75

빠른 움직임으로 검을 뽑아서 연속으로 대지를 내려쳐 강력한 폭발을 일으킵니다. 시전 중에 공격키를 연타하게 되면 더욱 빠르게 움직이며 공격할 수 있습니다. 시전 중에 발검술로 캔슬을 하게 될 경우에는 대지에 잠든 마검이 폭발하게 됩니다.

2차 각성기

궁극의 검:레바테인

85

 마검의 힘을 응축시켜서 4대 원소가 합쳐진 궁극의 검을 생성합니다. 그 후 강력한 참격으로 차원을 가르는 일격을 가하며 차원이 진동할 때 적은 경직에 휩싸이게 됩니다. 또, 차원 파열과 함께 큰 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 베가본드 2차 각성 검제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베가본드만 가지고 있는 양손검, 내공 컨셉을 살려서 2차 각성 스킬이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모든 스킬은 공격력을 올려주는 등봉조극과 좁은 범위 적을 빠르게 베는 연화검무,

넓은 범위의 공격 연화섬, 원광비무까지 기존 베가본드의 화려한 검술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스킬이라고 합니다. 바로 자세한 설명 소개해드릴게요!

 

 

구분

스킬 이름

레벨

스킬 설명

신규 스킬

동봉조극

75 

동봉조극의 경지에 오른 검제의 모든 검술과 장법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스킬입니다.

연화검무

75

전방에 있는 적을 쌍검으로 벤 후에 이동한 뒤 크게 회전하면서 적을 베어버리고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피니쉬 회전 공격에 베인 적은 경직되며 방향키 입력을 통해서 피니쉬 회전 공격을 제자리에서 시전할 수도 있습니다. 공중에서 사용을 하게 되면 피니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연화섬

80

칼을 뽑은 뒤에 전방의 아주 넓은 범위의 적을 빠른 속도로 벤 후에 제자리로 돌아오게 됩니다. 제자리에 돌아온 검제가 칼을 검집에 꽂으면 적은 큰 피해를 입고 쓰러지게 됩니다.

2차 각성기

월광비무

85

 검제 특유의 검술과 장법으로 이루어진 비무를 펼쳐서 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힙니다.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 데몬 슬레이어 2차 각성 디어사이드를 소개해드릴게요.

디어사이드 2차 각성 스킬들은 데몬 슬레이어의 사복검과 마인이라는 개성을

확고히 표현하는 방향으로 스킬이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구분

스킬 이름

레벨

스킬 설명

신규 스킬

마인의 검세

75 

미인의 힘을 사복검에 부여하는 강화 스킬로 사복검 스킬마다 여러가지 다른 효과를 받게 됩니다.

 

- 사복검 - 발 : 타격 범위거 넓어지며 더 빠르게 첫 번째 칼날을 사출하게 됩니다.

- 사복검 - 무 : 공격력과 유연성이 증가하게 되어 사용 중에 캔슬해 다른 사복검 스킬을 사용하거나 그 반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형조수 : 공격 범위와 공격력이 늘어나게 됩니다.

- 폭류나선, 혈화난무 : 난타할 때 마인의 검기를 발생시켜서 더 많은 타격을 입히게 됩니다. 타격을 입히는 마인의 검기는 원 스킬의 공격력 일부를 반영합니다.

- 사복검 - 조 : 물어뜯기 공격에 맞은 적들에게 영체가 달라붙어서 지속적인 고통을 주고, 폭발 피해를 입힙니다.

- 검마격살 : 다이무스의 공격 횟수가 증가하며 피니시 공격력이 올라가게 됩니다.

- 암연검 : 기가블레이드, 암연격 : 기가슬래쉬, 비인외도 : 극, 파계검:라그나로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암연격:기가슬래쉬

75

프놈을 대검으로 변형시켜 도약한 후 내리찍어 충격파를 발생시켜 넓은 범위의 적을 한 번에 타격하는 스킬로 방향키를 입력하면 도약 거리를 정할 수 있습니다.

비인외도:극

80

마인 켈쿠스의 칼날을 날카롭게 변형시켜 전방의 적을 잡아서 좌우로 세차게 메다꽂는 잡기 스킬입니다. 공격을 시도할 때 방향키를 입력하게 되면 그 방향으로만 잡아꽂게 되며 잡기 불가 적에게는 별도의 피해를 입힙니다.

2차 각성기

파계검:라그나로크

85

 공중으로 난 후 다이무스와 합신합니다. 합신한 후에 프놈의 최대 개방 형태로 변형시키며 대지를 향해 채찍지를 하게 되는데 채찍질 마지막에는 프놈의 칼날을 대검화하여 지면을 찍습니다. 그 충격파로 적을 경직시킨 후 최후의 일격을 가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 다크템플러 2차 각성 네메시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구분

스킬 이름

레벨

스킬 설명

신규 스킬

베스퍼스

75 

전투 전에 기도를 통해서 스킬 효율을 증가시킵니다.

- 이몰레이션 : 촤ㅣ대, 최소 유지 시간과 다단히트 간격을 감소시킵니다.

- 쉐도우 퍼펫 : 일섬을 사용하는 형상을 삭제합니다.

- 리버레이트 - 매드니스 : 소모하는 영혼의 개수를 감소합니다.

- 쉐도우 랜서, 쉐도우 바인딩, 소울 드레인, 쉐도우 하베스트, 스카폴드, 블랙미러, 디스트로이어, 데들리 케이프, 둠스데이, 스타폴, 데우스 엑스 레이, 지하드, 퍼니쉬먼트 : 공격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데우스 엑스 레이

75

모든 것을 파괴하는 죽음의 에너지를 발사하게 되는데 충전형 발사 스킬로 네메시스가 가지고 있는 영혼의 수의 따라서 공격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지하드

80

성전을 알리는 신의 검을 소환하게 되는데 공중에서 마법진을 통해서 우시르의 기운을 담은 마법검을 떨어트립니다. 스킬키와 방향키를 통해서 좌표 지정이 가능하며 네메시스가 가지고 있는 영혼의 개수에 따라서 공격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2차 각성기

퍼니쉬먼트

85

 전방에 마법진을 생성하여 마법진 안에 적을 잡아두며 이단을 징벌하는 집행 기사가 되어 적을 공격하게 됩니다. 네메시스의 영혼의 수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마제스티 일러, 영상, 스킬 보러가기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디어사이드 일러, 영상, 스킬 보러가기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검제 일러, 영상, 스킬 보러가기

 

 던파 여귀검 2차 각성 네메시스 일러, 영상, 스킬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