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오스(EOS)" 잃어버린 당신의 MMOPRG를 위해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21. 15:00

본문

"에오스 (EOS)"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MMORPG. 잃어버린 당신의 MMOPRG를 위해 에오스가 나섰다!

 

 

 

1. 게임소개

1) 에오스(EOS) 게임소개  

 

 

 

하늘 전쟁 : 세상의 오염

 

신과 거인이 세상의 패권을 두고 맹렬히 싸웠던 신화의 시대. 거인들은 신에게 크게 패하게 되고 거인의 왕 이미르의 피는 세상에 뿌려져 만물을 오염시켰다.

신들 조차 정화하지 못할 정도로 강력한 거인의 오염은 주신 보탄에 의해 6개의 조각 '교만, 나태, 질투, 분노, 절망, 분열'로 나뉘어

세계 곳곳 은밀한 곳에 숨기게 되어다.

 

또한 여신 프리그는 거인의 왕 이미르로 인해 오염된 세계의 정화를 위해 세계수의 일부로 거듭나게 된다.

 

 

 

모험의 시작 : 소울 키퍼

 

신들의 전쟁과 인간들의 전쟁이 지나가게 되고, 잠시 평화가 찾아온 듯 하지만 진짜 어두운 그림자는 가장 환한 빛 속에 드리워지는 법이다.

거인의 왕 이미르의 피로 시작된 세상의 오염은 계속해서 번져나가고 이를 막기위해 자신을 희생한 여신은 이제 세계수에 깃들어 있다.

 

인간들의 대립. 내면 깊은 곳에 스며든 어둠의 힘. 그리고 그 힘의 부활을 꿈꾸는 추종자들. 그 추종자들이 드리우는 그림자는 점점 짙어지고

이를 감지한 아르카나는 암흑의 힘이 부활을 막기 위해 대륙 곳곳에 소울 키퍼를 파견하게 되었다...

 

 

 1) 에오스의 클래스 : 워리어

 

딜러와 탱커를 넘나드는 분노의 화신

 

높은 방어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중심이며, 치명타를 앞세운 범위 공격으로 적을 압도하기도 합니다.

파티가 위급할 시 파티원들에게 가해지는 피해를 능동적으로 분산시키거나 피해를 줄이는 등의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한 클래스 입니다.

 

 

  2) 에오스의 클래스 : 가디언

 

버퍼와 전사를 넘나드는 정령의 메신저

 

자연 교감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전천후의 전사. 대지와 같은 안정적인 모습과 폭풍 같은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며

영혼석을 통해 파티원의 전투력에도 영향을 끼치는 등 다양한 플레이를 선보여주는 클래스 입니다.

 

 

 ) 에오스의 클래스 : 로그

 

딜러와 디버퍼를 구사하는 날카로운 칼

 

바람처럼 접근 해 날카로운 이도로 순식간에 적을 베어버리고, 눈 앞에서 신기루처럼 사라졌다가 허공에서 나타나기도 한다.

치명적인 독을 칼날에 발라 체력을 약화시키거나 독을 폭발시켜 버리는 중독술의 대가인 로그 클래스 입니다.

 

 

 4) 에오스의 클래스 : 소서리스

 

메즈와 최고의 데미지를 구사하는 불과 얼음

 

귀엽고 앳된 외모와는 달리 일시에 폭발적인 불꽃을 작렬하기도 하고, 위기의 상황에선 주변을 불태우며 홀연히 모습을 감추거나

대지를 얼어붙게 만들어 적들의 움직임을 둔화시키는 등의 강력한 원소 마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클래스 입니다.

 

 

2. 정보 안내 

 1) 에오스의 월드 맵

 

다양한 분위기와 그래픽의 에오스의 월드 맵 스크린샷 입니다. 신비롭고 판티지 세상의 느낌이 많이 나고

우거진 숲 속 고대 유물이 숨겨진 것만 같은 마을의 모습도 보이네요.

 

 

  2) 에오스의 클로즈베타 테스트

21일 수요일부터 시작되는 에오스의 클베 신청!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지금까지 '에오스(EOS) : 잃어버린 당신의 MMORPG를 위해' 에 대해서 알려드렸답니다.

오늘 시작되는 에오스 클로즈 베타 테스트! 저도 에오스에 굉장히 많은 관심이 간답니다.

 

위 글이 도움 되셨다면 아래의 로고를 콕콕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