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 카드 일러스트 정보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22. 10:27

본문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

레어한 카드들의 일러스트를 한 곳에서 감상하자!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

 

1. 정보 안내

1)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 일러스트 소개

▲ 바하무트 일러스트 왼쪽부터 순서대로 뮤즈 / 미미 / 바하무트

 

예전 중동쪽의 가수를 보는 듯한 모습의 뮤즈입니다.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고 춤을추는 듯한 모습이네요.

미미는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파란색의 부엉이가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바하무트는 말 그대로 바하무트의 주인공이죠!

 

 

▲ 바하무트 일러스트 왼쪽부터 순서대로 세라프 / 스쿨드 / 아마테라스

 

보석을 다루는 듯한 세라프의 모습과 마법을 시전중인 스쿨드의 모습입니다. 미미와 같은 일러스트레이터 분이 그리신걸까요 :)

아마테라스도 활발하고 생기넘치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 바하무트 일러스트 왼쪽부터 순서대로 안드로메다 / 에리카 / 엘리스

 

수위가 안드로메다...로 날아갈 것만 같은 안드로메다의 일러스트. 어둠의 소녀(? 마녀?)같은 모습의 에리카입니다.

그와는 상반되는 공주풍의 엘리스도 보이네요. 머리 위의 왕관을 봐선 여왕일까요 ^.^??

 

 

▲ 바하무트 일러스트 왼쪽부터 순서대로 엘프퀸 / 지크프리드 / 츠쿠요미

 

엘프들의 여왕인가요?? 예쁘고 뾰족한 귀가 눈에 띄는 엘프퀸의 모습과 성기사의 모습으로 갑옷을 둘러 입은 지크프리드.

에리카와는 다른 분위기의 어둠의 소녀 츠쿠요미 입니다

 

 

▲ 바하무트 일러스트 왼쪽부터 순서대로 헥토르 / 아르마 / 울즈

 

헥토르라 하면 트로이의 왕자가 떠오르는데요. 그의 모습과는 상반된 무서운 얼굴의 헥토르입니다.

귀여운 소악마 느낌이나는 아르마와 차분하고 아름다워보이는 울즈의 일러스트 입니다.

 

 

 


 

지금까지 15종의 카드 일러스트를 만나보았는데요 ^.^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이름이나 일러스트가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점 양해부탁드리고 맞는 이름으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해요!! 바하무트 : 배틀오브레전드! 많은 분들의 인기를 끌고있는 만큼

 

아이템베이의 거래량도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바하무트의 레어카드들의 가격은 어느정도 하는 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아이템베이 로고를

콕콕 클릭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