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PS 하운즈" 2012년 하운즈를 느낄 마지막 기회, CBT 안내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29. 12:40

본문

 

"RPS 하운즈"

RPS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 CBT에 참여하라!

 

1. 게임 소개

1) RPS하운즈 임팩트 파이널 CBT 소개

 

2012년 11월 22일 목요일 -> 12월 20일 목요일까지! RPS 하운즈를 느낄 마지막 기회가 왔다!

파이널 임팩트 초대권 획득에 도전하세요. 매일매일 최대 500분까지 초대권을 드린답니다.

 

클릭 한 번으로 RPS 하운즈 파이널 임팩트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다!

 

2) RPS 하운즈 게임 소개, RPS란 ?

 

RPS 말그대로 Role Playing Shooting ! RPG와 슈팅 게임을 결합한 하운즈만의 새로운 장르입니다.

 

하운즈의 캐릭터는 적들을 물리치며 레벨업을 하고 보다 강한 장비를 입을 수 있게 성장할 수 있답니다.

레벨이 아닌 게임 골드와 캐쉬만 있다면 캐쉬 장비를 입을 수 있는 다른 게임과 달리 하운즈는 레벨 제한이 있다는 점이죠.

 

성장의 과정 속에서 캐릭터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어울리는 라이센스를 선택하고 그에 따라 특화된 능력치와 스킬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화된 능력치와 스킬들을 활용하여 파티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것 입니다 :)

 

 

처절한 하운즈만의 전투. 하운즈는 기존 RPG와는 차원이 다른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합니다.

 

보디블로, 니킥, 척추적출 등 강력하고 근접 액션으로 타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스릴과 짜릿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슬라이딩, 구르기, 넘고 오르기 등 다이나믹한 특수 액션은 처절한 하운즈의 전장에서 살아남는데 강력한 무기가 되어줄 것 입니다 :)

 

 

화끈한 슈팅 게임. 하운즈에는 라이플과 SMG 외에도 개틀링건과 그레네이드 런쳐 등 다양한 무기가 존재합니다.

'라이플'과 '스나'가 전부였던 타 슈팅게임들과는 비교하지 말라! 상황에 맞는 무기를 선택해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하운즈의 기본적인

 

전투방식 입니다. 타이밍에 맞는 적합한 무기선택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 RPS 하운즈 게임 소개 영상

 

 


 

RPG와 슈팅게임을 접목시킨 RPS 하운즈 ! CBT가 시작되는데요 :)

전 RPG는 자신있지만 슈팅게임은 실력이 초보라 도전하기 힘들었는데 하운즈라면! 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 RPG의 요소가 결합되어 있으니까요!  

 

무시무시한 좀비와 몬스터들을 강력한 한 방! 그레네이드 런쳐로 공격해보는 한 방!을 느껴보고 싶네용 ^.^

지금까지 하운즈 CBT 안내 였습니다. 아래의 로고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