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타지카" 모바일 카드게임/SPG게임 판타지카 리뷰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29. 14:29

본문

 

"판타지카"

모바일 RPG 게임의 판도를 바꿀 신개념 SRPG ! 판타지카, 모바일게임 리뷰

 

 

1. 게임 소개

1) 판타지가 게임 소개

 

왕국력 1685년, 쌍용의 계절. 오랜 예언대로 붉은 달이 왕도 상공에 떠오르기 시작했다..

동시에 붉은 달의 인도에 의해 깊은 잠에서 깨어난 악마들이 지상에 창궐하였는데...날뛰는 악마들의 앞에서 초목은 쓰러지고 인간들의 문명은

유린당하기 시작했고, 그렇게 하나하나 인간들의 도시가 불타 사라지고, 평화로운 왕국은 지옥으로 변해버렸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희망을 버리지 않았다. 예언과 전설이 가리키는 진실. 악마와의 최종 결전이 지금 시작됩니다.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퀘스트에, 친구와 함께 도전해보세요!
200종 이상의 퀘스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최강의 영웅들을 모아 차례차례 쇄도하는 몬스터의 침공을 막아내 보세요! 친구와 함께 즐기면 게임의 재미도 두 배가 됩니다!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아트디렉터로 유명한 미나바 히데오가 그려내는 세계와 영웅들이 숨쉬는 판타지 세계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또한 베르위크사가, 드루아가 온라인 등의 유명 게임음악을 다룬 사이토 히로토가 연출하는 웅대한 사운드가 게임의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빠른 업데이트! 수많은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물론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특수한 영웅들도 있습니다.

적극적인 참가로 강력한 능력으로 무장한 영웅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 모바일게임 판타지카의 3성 영웅들

 

 

- 모바일게임 판타지카 소개영상

 

 


 

지금까지 모바일게임 장르 SPG 카드게임 ! '판타지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카드게임이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 예쁜 카드 일러스트도 그렇고 수집욕을 불끈불끈! 일으키게 하죠.

 

아래의 로고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