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카루스" 정통 하드코어 판타지 MMORPG 출시예정작 리뷰!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4. 18:15

본문

"이카루스 : ICARUS"

Fly to the Fantasy ! 이카루스 정통 하드코어 판타지 MMORPG 온라인게임 출시예정작 리뷰

 

 

1. 게임 소개

1) 이카루스 세계관 스토리 안내

 

 

 

4대 주신에 의해서 혼돈의 우주에서 세계가 태어났고, 영혼을 만들어냈다. 다양한 종족과 펠로우들을 창조했으며

강력한 용들도 깨어나게 되었는데 4대 주신은 이 곳 용이 깨어난 땅은 용들이 가진 위상을 고려하여 침범하지 않았다.

 

생명과 무생명, 그리고 여러 종족과 펠로우를 창조하느라 힘을 많이 소진한 4대 주신은 고대의 숲에서 깊은 잠에 빠지게 된다...

세계는 점점 아름답고 풍요로워지면서 발전하고 진화하였다. 이 평화는 계속 될 것만 같았지만 마신 젤나리스가 나타나면서 깨지게 되었다고 한다.

 

 

 

2) 이카루스 캐릭터 소개 : 버서커 

 

불굴의 투지와 근성으로 적을 섬멸하라!

육체적으로 발달한 전사로 근력에는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는 버서커이다.

극한의 상황에서 불굴의 투지와 근성으로 더 타오르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주변에도 이런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합니다.

 

3) 이카루스 캐릭터 소개 : 가디언

 

조화로운 육체와 정신으로 아군을 보호하라!

육체와 정신이 조화로운 전사로, 근력 및 지력 등이 고루 분포되어 있다.

몬스터에게 둘러싸인 상태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으며, 신성한 힘을 이용하여 몬스터의 상태를 무력화 시키고 파티우너을 보호하는 능력을 보인다.

 

4) 이카루스 캐릭터 소개 : 어쌔신

 

어둠 속에서 태어난 칼날이여, 빛을 찾아라!

대상의 약점과 빈틈을 이용하여 역공하는 클래스로 민첩에는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는 어쌔신.

불리한 상황에서도 상황을 반전시켜 치명적인 공격을 해낼 수 있고, 대상이 방심하는 사이 한 움직임이 볼 수 없을 정도로 날렵함을 지녔다.

 

5) 이카루스 캐릭터 소개 : 프리스트

 

신께서 사랑하신 세상, 그것을 지키는 자 !

빛의 신 엘로라의 힘을 이 세상에 구현하도록 허락 받은 클래스 프리스트.

빛의 힘을 이용한 공격과 회복에 능한 클래스로, 빛의 힘 정수라 할 수 있는 빛의 징표를 사용하여 엘로라의 수호자를 소환, 대상을 회복시키는

스킬을 사용한다.

 

6) 이카루스 캐릭터 소개 : 위자드

 

재앙과 같은 파괴를 불러일으켜라!

불과 물의 속성에서 최고 능력을 발휘하는 클래스로, 절제된 동작에서 화려한 마법들을 사용한다.

자유롭게 속성능력을 발휘해 속성에 속해있는 버프나 디버프를 컨트롤할 수 있고, 속성과 관련되어 있다면 정령이나 이계의 크리쳐 역시 소환한다.

 

 

2. 게임 특징

1) 이카루스 게임 특징 소개 : 연계기 시스템

 

전투의 새로운 완성 '연계기 시스템'

 

몬스터의 다양한 반응을 통해 전술적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연계기 시스템'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대전 액션 게임의 전투처럼 상대의 움직임을 제어하여 더욱 많은 공격을 할 수 있는 연계기 시스템은 몬스터를 공중에 띄운 후 공격을 통해 데미지를 주고 날려버리는 등의 타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

 

 

2) 이카루스 게임 특징 소개 : 펠로우 시스템

 

탑승 전투의 진화 '펠로우 시스템'

 

플레이어는 필드의 다양한 몬스터를 길들여 자신만의 펠로우로 소유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펠로우를 활용한 탑승 전투는 직업과 상관없이 탑승 전용무기와 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역동적인 전투 패턴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3) 이카루스 게임 특징 소개 : 세력 시스템

 

길드 VS 길드 전투, '세력 시스템'

 

이카루스는 길드가 발전하여 세력으로 승격될 수 있으며, 게임 내 각종 이권(공성,거점전)에 관여하고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길드 혹은 세력의 마스터가 성의 영주가 되어 자신의 정치력을 NPC에게 보여줄 수도 있으며, 반대 세력은 이를 방해하고 와해시켜 해당 세력의 평판을 낮추는 등의 정치 및 생산에서도 플레이어와 NPC간의 관계를 다양하게 구성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위메이드 서비스, 2012 출시예정작 정통 하드코어 판타지 MMORPG "이카루스 : ICARUS"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고퀄리티의 이카루스! 언제 출시하게 될 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