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골드애플 확률 ■ 새롭게 출시된 아이템 알아보기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9. 6. 5. 12: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골드애플 신규상품이 

6월 1일자로 새롭게 출시 되었다고 해서

메이플M 골드애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메이플 골드애플에서 등장하는 

S등급 아이템 리스트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메이플 골드애플 확률은 어케 될까요?

잘 나왔으면 좋겠슴니다...



 우선 메이플 골드애플은 판매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이때만 구매하실 수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해 두세요!



6월 첫째주 골드애플 상품!



[메이플 골드애플 판매 기간] 

2019년 6월 1일 - 6월 14일(금) 23시59분까지


골드애플에서 등장하는 

메이플 골드애플 S등급 아이템

6월1일 - 6월7일 금요일 23시 59분까지네요.


시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얼른 달리세욧!!!


그러엄~

이제 새롭게 출시 된

메이플 골드애플 아이템을 확인해 보실까요?



소모품들과 의자, 라이딩 대미지 스킨 등이 있네요.

저는 개굴개굴 의자랑

화염마 라이딩이 좀 땡기네요

귀여움 


이런건 실제로 봐야됩니다!

메이플골드애플 아이템 실제 착용 모습 

보러가시죠 - 



화염마라이딩 진짜 간지템 아닙니까?

슈퍼카라이딩도..

슈퍼카는 현실 세상에서 못사니

게임에서 산다...ㅋㅋㅋㅋ 또르륵...


아래 사진은 메이플 골드애플 아이템 중

개굴개굴 팡팡의자 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증맬루



마지막으로 분필 대미지 스킨입니다.


 


6월 1주차 메이플골드애플 아이템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둘째주에는 뭐가 나올까요? 기대됩니다. 

더 이쁘고 좋은거 많이 출시되길,...

무엇보다 메이플 골드애플 확률이 빵빵 터져야 될텐데



메이플 골드애플 아이템들이 나중에 시세가 어떻게 될까요?

골드애플 시세라...


현재 메이플 메이플M 서버별 시세가 알고 싶다면

아래링크를 클릭 해 내 서버별 시세를 알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