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 란● 신규클래스 스킬트리와 사전예약이벤트 알아보기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핑크색종이 2019. 7. 8. 12:00

본문


검은사막 란 / 검은사막모바일 란

드디어 7월 11일 출시됩니다.

드.디.어! 


하늘을 수 놓는 치명적인 윤무 

검은사막 란 신규클래스가 드뎌

공개되었습니다! 뚜둥




처음에 검은사막 오연서씨 광고 봤을때

정말 재밌게 봤었거든요..ㅎㅎㅎ

그때 나왔던 란 캐릭터가

검은사막 모바일 란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우선 제가 재밌게 봤었던

검은사막 란 오연서 광고 봐보실까요?


 



둘다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게임광고에 연예인이 잘 안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검은사막 란 캐릭터와 잘 어울리네요 :-)





검은사막 란 신규클래스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전등록은 검은사막 모바일 란이 출시되는 전날

7월 10일 23시 59분 까지입니다!

서둘러주세요 ㅎㅎ


이 사전등록을 하시게 되면 

[심연] 등급 

'영릉향의 장신구 풀세트'가 증정됩니다!





영릉향의 장신구 풀세트 상자에는

영릉향의 반지

영릉향의 귀걸이

영릉향의 목걸이

영릉향의 허리띠

영릉향의 팔찌

정말 장신구가 다 들어있네요!


30초면 끝나는 검은사막 란 사전예약!

꼭 놓지지마세요 ㅎㅎ



그럼 검은사막 신규클래스 란의 

공개된 영상을 봐보실까요?




검은사막 매화를 뛰어넘는 캐릭터가 될 것 같네요.

시원시원한 휠윈드가 참 인상적입니다.

캐릭터 자체도 너무 예쁘구요






검은사막 란

몸매 ㅎㄷㄷ...

저 몸매 가지고 싶군요ㅠㅠ 운동해도 안되는 이 몸뚱아리...





검은사막 란은 

반월추와 고검을 대표무기로 사용하며

전투타입은 중거리 입니다!!



검은사막 란 스킬트리 

일단 스샷으로 살펴 보실까요?




검은사막 직업순위에 란 캐릭터로 

진입하기를 바랍니다...ㅎㅎ


검은사막 란의 스킬트리를 

자세히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란 사전예약 이벤트 외에도

란 커스터마이징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전생성 기간(7월 4일부터 7월 3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생성을 한뒤 예쁘게, 웃기게, 감각있게 

내맘대로 커스터마이징을 하시고 스크린샷을 등록하시면


참여를 해주시는 분들을 통해서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참고로 사전생성을 완료한 캐릭터는 커스터마이징을 다시 할수 없음








혹시나 

검은사막 란 이벤트를 놓치셨거나,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내 서버별 시세가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클릭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