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순위 9월 1주차 최신 총정리!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19. 9. 9. 17:40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순위 9월 1주차 


가장 최신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여러분들과 함께 의견을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계획했습니다~ 


같이 한 번 봐요!! 


시이 작~ !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순위 225 ~ 250 레벨 직업순위입니다! 


이번 주 1위는 메이플 아크메이지(썬콜), 2위 나이트로드, 3위 데몬어벤져의 


점유율은 하락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가장 눈에 띄는 순위는 바로 듀얼블레이드가 메이플 직업순위 4위로 점유율이 상승하였습니다! 


저번 주 메이플 직업순위에 비해서는 1단계 상승한 거죠! 


동시에 듀얼블레이드의 상승으로 비숍은 1단계 하락하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순위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신규 캐릭터 호영은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에서 2단계 상승하여 37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에 


앞으로 주목해야 할 직업 중 하나입니다!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7위는 패스파인더, 18위 은월은 이번 주 1단계 씩 상승하였고 


8위 아크, 19위 루미너스, 38위 와일드헌터, 39위 캡틴의 경우는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에서 1단계 씩 하락하였습니다.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251 ~ 275 직업순위입니다! 


1위 나이트로드, 2위 아크메이지(썬콜)의 점유율은 하락하였고 


3위 비숍의 점유율은 이번 주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에서 상승하였습니다.


비숍의 점유율 상승ㅇ 앞으로도 지속된다면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2위도 넘볼 수 있겠네요~


4위는 팬텀, 6위는 제로가 차지하였으며


7위 듀얼블레이드, 16위 다크나이트, 26위 카네시스, 27위 팔라딘, 28위 카이저, 36위 패스파인더는 


이번 주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에서 상승하였습니다. 


반대로 8위 섀도어, 9위 은월, 17위 메르세데스, 29위 보우마스터, 37위 캡틴, 38위 배틀메이지의 경우는


이번 주 메이플 메이플 직업순위에서 하락한 모습이 보입니다.




이번 주 가장 눈에 띄는 직업은 패스 파인더와 신규 직업 호영입니다.


패스파인더의 경우는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에서 가장 많이 점유율이 상승하였습니다.


패스파인더의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점유율 상승은 테라버닝의 시작으로 


본 캐릭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같습니다.


반명 호영은 테라버닝 캐릭터로는 선택할 수 없지만 


괜찮은 딜량과 스킬 조건 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으며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상승이 꾸준해지고 있습니다~


자 이렇게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를 살펴봤는데요! 


직업 순위 변동은 하루하루 어떻게 될지 몰라서 보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만약에 메이플스토리 진입을 하시려면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를 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메이플은 확률형 아이템이 즐비한 게임인데요 


그만큼 거래가 활성화되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위 배너를 누르시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하게 정리된 정가가 나와 있습니다! 


저 핑크색종이가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제 메이플 스타포스 책임을 지는 곳입니다..ㅋㅋㅋㅋ


여기에서 참고를 하는 이유가 


우선 저는 꼼꼼하지 못하고 덜렁대는 성격이라..헤헤 


딱히 이게 정가일까? 하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여기가 비교적 확실히 정가더라구요....ㄷㄷ


또한 200% 보장이라는 제도로 신뢰와 안전감 보장에 


글서 실시간 검열을 빡시게 해서 그런지


확실히 안전하기도 하고 거래가 빠르게 이뤄져서 ㅋㅋㅋ 좋은 것 같아요 


메이플 이외에도 와우 클래식이나 던파 같은 것들 제가 하는 게임들 위주로 


아이템 시세가 정확하게 나와 있으니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특히 게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가를 아는 것만이 흑우 예방책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저 같이 속전속결한 플레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가 알면 손해는 하나도 없으니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자 이렇게 메이플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9월 1주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해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