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공략■

ː 모바일게임

by 핑크색종이 핑크색종이 2019. 9. 30. 16:35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공략을 가져왔으니 


찬찬히 보시고 공감/댓글 피드백 부탁드립니닷!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공략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의 특성은 기본적으로 채집영웅이기 때문에 


전투와는 거리가 멀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첫 번째, 겸손의 미덕입니다. 


위에 말씀드렸듯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은 기본적으로 채집 영웅입니다! 


따라서 전투 스킬인 첫 번째 스킬은 필요가 없죠. 


두 번째와 세 번째 스킬이 채집스킬이기 대문에 1성인 상태에서 스킬강화는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두 번째 통찰력입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관대입니다! 


1성에서 3성까지 한 번에 열어 놓고, 그 다음 조각상을 이용해서 해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강화 후 


채집과 관련된 두세 번째 특성을 올리셔야합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채집 갈 때는 주사령관이나 부사령관 둘 다 활용이 가능합니다. 


부사령관으로 쓰시려면 쿠스탄차나 샤르카 채집 석재 옮길 때 등 


부사령관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1성인 상태에서 스킬을 올리면 안되고, 3성을 찍은 다음에 두세 번째 스킬을 열고 스킬강화를 해야합니다. 


ㄴㅇ토 채벌장 채굴장 금광산 등에서 채집 할 때 부사령관, 주사령관으로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은 빨간색 동그라미 빼고 순서대로 올려주세요! 


특성은 채집쪽으로만 선택하시면 됩니당~ 




이렇게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선덕여왕 특성 공략을 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꿀팁 하나 드리겠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비롯한 모바일 게임에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캐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전국 최저가! 20%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니 


적당한 과금이 생각 있으신 분들에게는 꿀팁이겠죠 ?


그럼 다음 포스팅에 만나요 안뇽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