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린이를 위한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 2019 ■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핑크색종이 2019. 11. 6. 17:31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을 가지고 왔습니다! 


메린이를 위한... 이라고 썼지만 저 또한 메린이인지라 ㅋㅋㅋㅋ  


많은 메이플 유저분들이 직업추천 해주신 것과 DPM, 분포율 등등을 기반하여 자료를 만들었으니 


공감 및 댓글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럼 바로 시이작!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 !!!




먼저 메이플 직업추천 5위는 메르세데스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메르세데스가 보스전에서 성능이 뛰어나다는 건 전부 아실 듯 합니다. 


메르세데스의 이르칼라의 숨결이 크게 상향이 되면서 극딜과 준수한 평타를 자랑하죠


상당한 디버프까지 겸비한 직업이지만 연계 스킬에 스택이 있고 보스전 유틸이 살짝 아쉽지만 


그 모든 걸 감당할 정도로 저-중자본에서 높은 효율과 일부 보스전에서 준수한 생존력, 


높은 회피력과 기동 스킬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메이플 직업추천 5위로 메르세데스를 넣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 4위는 메카닉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메카닉은 자본 투자를 하면서 점점 스펙을 갖추게 되면 최고로 편안하게 사냥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메카닉 스킬 중 매시브 파이어 : IRON-B 스킬은 사거리도 상당히 길어 육성이 편하고


로봇들 설치만 해 놓아도 비교적 좁은 보스에게는 위치 상관 하지 않고 발동하며 좋은 효율을 보여주죠~!


그러나 메카닉 주력기인 호잉 미사일은 조준 범위가 700PX로 제대로 된 딜을 넣기 위해선 근거리 공격이 필요합니다 ㅠㅠ 


그래도! 메르세데스와 마찬가지로 그 모든 걸 감당할 수 있을 정도의 준수한 서포트 웨이버 파티 시너지 능력, 


우월한 방어력과 안정성, 매우 좋은 유니온 공격 대원 효과로 인해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 4위에 넣도록 하겠습니다 '-'*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 3위는 데몬슬레이어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데몬슬레이어의 경우 메이플 직업추천 란에서 한 번도 빠진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요 


우선 무자본으로 키우기에 굉장히 괜찮은 직업군입니다. 다만 최종 컨텐츠까지 즐기기 위해서는 약간의 과금은 필요하죠 ㅎㅎ 


적당히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데몬슬레이어! 


높은 방어율 무시와 확정 크리티컬도 장점이지만 유니온 공격 대원 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냥터에서 잘 안 죽고 데몬 포스로 마나 모션이 필요 없으며 체력 포션도 거의 필요 없습니다.


또한 보스전에 특화된 직업으로 능동적인 활약이 가능하며 솔플 격파가 다른 직업에 비해 수월하죠! 


보스전을 뛰는 유저에게는 보스 추가 데미지 15%는 매우 좋으며, 위에 설명되어 있는 탄탄한 스펙으로 


메이플 직업추천 3위에 데몬슬레이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음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은 엔젤릭버스터입니다. 


엔젤릭버스터는 다들 아시죠? 벨런스 붕괴 논란을 일으킬 정도로 메이플스토리 직업 중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엔젤릭버스터는 최상위권의 사냥 성능과 1-3차 스킬을 제쳐두고 프라이멀 로어의 범위가 매우 넓은 편이며


피니투라 페투치아와 소울 레조넌스, 스포트 라이트 등의 필드 정리 스킬 회전율과 성능이 상당히 준수합니다. 


초고자본이 된다면 섀도어의 메소 익스플로전처럼 소울시켜 엑스퍼트가 방당으로 원킬이 나면 그거슨 대박..


최상급 기동성과 좋은 성능의 링크 스킬, 라이트 유저에게 적합한 직업으로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직업추천 2위는 엔젤릭버스터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망의 메이플 직업추천 1위는 바로 썬콜(아크메이지)입니다! 


썬콜은 정말 오랫동안 유저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지만 여전히 높은 생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틸이 상당히 좋고, 특히나 생존 계열 유틸이 많은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총 데미지 90%를 상시 유지할 수 있고 엘리멘탈 리셋 패시브 효과로 최종 데미지는 어마어마하게 강하며


썬콜의 3개의 5차 스킬 아이스 에이지, 썬더 브레이크, 스피릿 오브 스노우는 사냥 범위도 넓고 육성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준수한 보스전 성능과 매우 좋은 바인드, 간단한 딜 사이클, 넓은 범위를 가진 썬콜을 


메이플 직업추천 1위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자 이렇게 메이플 직업추천을 보셨는데요! 


아마 메이플 직업추천은 메린이 분들이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핑크색우먼이 한 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짜잔~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거래가 활성화가 된 메이플의 아이템들을 정가로 한 번 보는 것입니다! 


오래된 장수 RPG 게임이다보니 거래가 활성화된 만큼 거래 사기도 정말 많은데요.. 


정가를 아는 것만이 흑우 예방책이겠죠? ㅠㅠ 


메이플스토리 이외에도 와우 클래식, 던파, 리니지 등등 아이템들이 전부! 안전하고 검증된 가격이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역시 놓치지 않고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에 사용이 가능한 구글 기프트 카드는 무려 20% 할인된 가격! 


전국 최저가로 판매 중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한 번 들어가보셔서 구경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태니 


핑색종이 강추 드립니다 >_< 


이상 핑크색종이었습니다!! ( _ _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