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리니지 이벤트 진명황의 집행검 : 도전하라 전설의무기!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18. 15:03

본문

 

                                                                  리니지 이벤트

리니지, 진명황의 집행검 - 도전하라! 전설의 무기

 

 

1. 이벤트 소개

1) 리니지 이벤트 전설의 무기에 도전하라!

 

오직 단 한 분의 용사만이 전설의 무기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픽시 엘릭서"를 소지한 캐릭터 중 1분을 추첨하여 전설의 무기(1개)를 드립니다 :)

 

진영황의 집행검, 붉은 그림자의 이도류, 수정 결정체 지팡이, 바람칼날의 단검, 야수왕의 크로우 중 택 1

+ 특별한상품 : 전설의 무기 획득에 실패하신 분들 중 1분을 추가로 추첨하여 맥북 에어 13인치를 한 분께 드립니다!

 

 

매주 "픽시 엘릭서"를 소지한 캐릭터 중 50분을 추첨하여 전설의 아이템(1개)를 드립니다!

1주차엔 엘릭서(랜덤) 50분을 드렸으며, 2주차는 용의 심장 50분, 3주차 흑정령 수정(아머 브레이크) 50분께 드립니다 :9

 

 

피깃의 골든타임에 PC방에서 리니지 플레이를 하신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픽시의 골든 타임 선물"을 드립니다!

매주 3D 스마트 TV 42인치를 한 분께, 캐논 EOS M 카메라를 한 분께, SSD 128GB를 매주 5분께 드린답니다!

 

 

그 중요한 픽시엘릭서! 어떻게 획득할까요?

 

'픽시 엘릭서'는 PC방 전용 상아탑에서 사냥을 통해 픽시의 영혼 수집 !

[픽시 상자 교환원] 지구르 NPC에게 픽시의 영혼 100개와 픽시의 깃털 50개로 빛나는 픽시 상자를 교환합니다! (수상한 하늘정원 위치)

 

빛나는 픽시 상자에서 랜덤한 확률로 픽시 엘릭서 획득!

 

 

리니지 이벤트의 유의사항 입니다. 꼭 한 번 확인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제가 알기로는 집행검이 옛날 굉장히 비싼 가격에 거래 되었다는 걸로 알고있는데 ^^ 맞나요?

리니지 때문에 아이템베이같은 아이템거래 사이트가 생겨났다는 소문도 있구요! 그만큼 리니지가 아이템거래의 대표적이였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_ _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