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마비노기 크리스마스 눈싸움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20. 16:20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크리스마스 눈싸움 이벤트! 에린에서 신나는 눈싸움을 즐겨보자.

 

 

마비노기 눈싸움 이벤트, 에린에서 신나는 눈싸움을 즐겨보자

 

던바튼 유니콘 동상 앞의 NPC 캐러반-조에게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대기열에 등록됩니다! 대기열에 16명이 등록되면 눈싸움이 시작됩니다.

눈싸움은 레드팀 VS 블루팀으로 진행되며, 눈싸움이 시작되면 상대팀 캐릭터와 눈사람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거점에 한 쪽 팀원만 있을 경우, 15초 경과 후 거점을 점령할 수 있으며 점령한 거점에 상대편이 진입할 경우 공격합니다.

상대편 눈사람을 부수거나 게임시간 20분동안 상대팀을 더 많이 공격한 팀이 승리하게 된답니다

 

 

승리 팀의 경우 '불완전한 캐러반-조의 선물상자' 1개와 경험치와 골드를, 패배 팀의 경우에도 경험치와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불완전한 캐러반-조의 선물 상자를 5개 획득 시 "캐러반 조의 선물상자"로 변환되며 선물을 사용 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보상 게임아이템은 '스마일 너클'과 착용하면 피부색이 얼음처럼 창백하게 변하게 되는 '얼음 왕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뭐랄까 착용샷이 굉장히 스머프 같네요 ^^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최초 접속 시 푸른 여신의 날개와 함께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 포기 시 다시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 참여 시 꼭 참고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비노기 크리스마스 눈싸움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에린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눈 한 번 던져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스머프가 될 수 있는 기회 (?)를 꽉 잡으세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