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케이뱅크 이벤트! 5천원 바로 지급, 수수료 무료? 이건 못 참지 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핑크색종이 2020. 7. 16. 12:07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핑크색종이입니다 ~_~



아이템베이와 케이뱅크가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참여만 하시면 5,000원 즉시 지급을 해드리며

무엇보다 결제 수수료 0원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수수료 무료? 이건 못 참지 ㅋㅋ;;


[아이템베이X케이뱅크 선착순 이벤트를 알아보자. Araboja]



우선 아이템베이 케이뱅크 이벤트 기간은 

2020년 7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입니다!

케이뱅크에 신규 가입 혹은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을 바로 알아볼까요?


아이템베이X케이뱅크 이벤트를 통해 처음 게좌를 개설하시는 분들이라면?

신규 계좌 개설과 케이뱅크 페이를 가입하셔야합니다!

꼭 본 이벤트를 통해 참여를 하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당~



PC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신 고객님은 

위 QR코드를 통해 접속해야만 혜택이 지급됩니다 :-)



계좌 개설 후 케이뱅크 페이 가입을하셔야 하는데요,

사진과 같이 상단 네모 버튼을 누르시고 가입하신 후,

케이뱅크 페이 충전은 만원 이상 충전금액을 선택하신 후

휴대폰 번호 입력 -> 케이뱅크 간편 인증을 하시면 충전이 완료되십니다!



그리고 바로 아이템베이 케이뱅크 이벤트로 

첫 결제 5,000원 즉시 캐시백을 받으심 됩니당!!!!!!!!!! 

엥? 이거 완전 혜자 아니냐? ㅋㅋ



아이템베이 케이뱅크 이벤트 주의사항 숙지 후!

착오 없이 진행하셔서 혜택 몽땅 누리시길 바랍니당!

저는 이벤트 참여 후 1분만에 5천원 벌었음 ㅋㅋ 개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십니땅!

감사합니다. ( _ _ )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