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 공략 : 채집 최적 루트 (몬드, 리월 .ver)■

ː 모바일게임

by 핑크색종이 핑크색종이 2020. 10. 6. 13:55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

오늘은 모바일게임 원신 공략으로 채집 최적 루트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는 원신 마이너 갤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D

핵꿀팁이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즐원신 하시길 바라요 >_<


[원신 공략 : 채집 최적루트 (몬드, 리월 .ver)]


해당 원신 공략의 목적은

월드맵에 있는 재료를 효율적으로 캐는 루트입니다!

전부 다 캐라는 의미가 아니예요~


고리고리 열매


퉁퉁연꽃


낙락 베리

(2파트로 나누어짐, 동선도 길어서 귀찮긴 합니다)


세릴리아의 꽃


풍차 국화


등불꽃

(사용처가 진짜 많습니다. 많고 짧긴 하지만 동선이 많으니 다 캐세요)



리월


절운 고추

개인적으로 절운고추는 진짜 잘따놓으세요.

그리고 경책 산장 루트 때 솔방울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필자가 봐도 이 루트는 환상입니다. 가방에 고추가 쌓여요


예상꽃

스토리 퀘스트 할 때나 본 거 같은데 어따가 사용하는지는 저도 잘 몰겠습니다


원신 공략 유리백합

파란색 친부분에 더 있습니다. 근데 올라가기가 너무 귀찮아요 

예상꽃이랑 동선이 겹칩니다.


유리 주머니 (개극혐)

유리 주머니는 힌트조차 '리월 절벽'이고 힌트 그대로 절벽에 박혀 있어서 

사실 원신 공략 최적의 루트라고 해도 짜증납니다.

리월 전역에 퍼져있어서 루트는 다양한데, 명온마을 절벽이 그나마 높지 않아요

(구름 위까지 등반해야하는 경운봉같은 경우 캘 엄두도 못 내요)


청심

양은 적은데 생각보다 많이 써먹은 듯?


원신 공략 말총

얜 생긴 건 겨울철 포장마자 어묵같이 생겨서 어디다 쓰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원신공략 연꽃받침

(완전완전 중요함!!!!!!!//물가에 있음)

솔직히 선도장이 미친 도핑템이지만 

게들어가지 햄도 4개나 먹어서 돼지고기 소비량 1위 국가인 대한민국에선

자주 소비하긴 어려운 음식입니다.

비옥야채쌈의 주재료. 그러나 탐사를 꾸준히 보내놓으면 연꽃보다 또 고기가 부족해지는 사태가 발생해요


숙제버전





숙제 버전은 한 사진에 다 담아야하는데 그게 리월은 안됩니다.


그리고 바람버섯, 광물루트도 알려달라는데

바람버섯 그건 루트 짜기 애매하기도 하고, 광물은 광맥 보이면 그냥 맵에 핀 꽂아 놓으세요

당근도 핀 찍어놓고!


+원신 공략 채집 최적 루트 추가+

금어초

얘는 따로 사진 안 보고 맵핀에 꽂아놨어가지고 까먹었는데

금어초는 사용처가 많으니 꼭꼭 캐길 바랍니다! 


자 이렇게 원신 공략으로 채집 최적 루트를 알아봤는데요!

더욱 재미있게 원신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위 배너를 클릭하셔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