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온라인게임이 모바일게임으로 돌아왔다!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2. 27. 16:20

본문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2012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모바일로 돌아왔다! IOS와 안드로이드 통합 MMORPG !!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시나리오

 

1000년 전.... 미드가르드 대륙은 100년동안 마족과의 승자도 패자도 없는 기나긴 싸움을 끝내고..

지금까지는 표면적으로 평화가 유지되었다. 하지만 지금 또 다시 미드가르드 대륙에는 멸망의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다.

 

40년전.... 발키리 란드그리스는 마계의 힘인 검은돌을 사용하여 인간계를 위협하는 사건이 있었다.

천상에서 온 모니카.. 그리고 비밀결사대의 활약으로 그들은 봉인되고 말았다.

 

하지만 그 당시 모든 저주를 혼자 안고 떠나간 여인이 있었다. 그 후.. 세상에 또다시 란드그리스의 그림자와 검은돌이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다.

 

 

강력한 물리공격력과 방어력으로 늘 전투에 앞장서는 '검사'

 

한손검과 방패를 착용하여 최고의 탱커역할이 가능하며, 양손검을 착용하였을 경우 강력한 공격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능을 올린 검사가 검기를 사용할 경우, 빠르고 강력한 원거리 마법공격이 가능해집니다.

 

 

뛰어난 지식과 마법으로 슬기롭게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법사'

 

원소마법을 능하게 다루며 적의 약점을 이용한 공격이 가능합니다. 기본 방어력이 약하지만 여러가지 마법 효과로

적으로부터의 방어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주문과 회복력으로 자신과 아군의 전투를 도와주는 '복사'

 

아군에게 걸어주는 버프와 적에게 거는 디버프는 전투의 효율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또한 복사만의 강력한 회복력은 아군의 위기상황을 승리로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12월 27일 당일 아이템베이에 올라와있는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거래되는 게시글 이랍니다.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같은 경우 게임머니 또는 루비가 주로 판매되고 있네요

 

 


 

지금까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복사라는 직업을 선택하고 싶은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아군에게 버프를 걸어주고 적에게 디버프를 걸어 전투를 서포트하는 클래스가 제 취향인 것 같아요 ^^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