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 코디 : 로얄스타일 업데이트 정보■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2. 22. 17:27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 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코디 업데이트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헤어, 성형 둘 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번 메이플 코디 헤어인 마치 로얄 헤어 쿠폰 가격은 

5,500 캐시이며, 21년 2월 18일부터 3월 17일까지 판매합니다.

조금 짧은 기간입니다 ㅠㅠ 


[메이플 코디 헤어]

이번 메이플 코디 헤어 여자, 남자입니다. 

이번엔 신규 헤어가 진짜 예쁜 것 같아요..

특히 뮬리 헤어 완전 제 스타일인데..

넥슨이 설 끝나고 딱 이쁜 걸 들고 왔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메이플 코디 성형입니다.

3,5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상시판매입니다.

 

이번 메이플 코디 성형입니다. 대체적으로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저는 원래 헤헤얼굴을 좋아하는데, 살구 얼굴도 염색시키면 예쁠 것 같네요~

창백한 뭐래 얼굴도 예쁘구요!

 

주의 사항 잘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메이플 코디 1트에 얻길 바랍니다!

 

메이플 메소 시세는!?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