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K 모바일 직업추천 및 쿠폰 받는 방법 총정리(개꿀팁)■

ː 모바일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3. 30. 09:47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오늘은 DK모바일 직업추천DK모바일 쿠폰 받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DK모바일 출시일은 3월 29일로 구글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DK모바일 직업추천]

그럼 바로 DK모바일 직업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DK모바일 직업추천 첫 번째는 팔라딘(휴먼)입니다.

팔라딘의 경우 강한 체력높은 방어력으로 적을 처치하며, 팀 내 탱커 포지션을 할 수 있습니다.

초반 성장이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힘들 수는 있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빛을 보이는 직업군입니다.

주요 스킬심판, 홀리스매시, 배리어, 디바인스톰, 홀리 리벤지가 있습니다.

뒤로 갈 수록 더 좋은 스킬들도 배울 수 있지만 영웅 스킬이 3개나 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과금이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에 투자하는 것에 별다른 타격이 없는 분들이라면 DK모바일 직업 추천으로 팔라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DK모바일을 플레이 해본 분들께서 말씀하시는 토대로 괜찮은 캐릭터라고 하지만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음 DK모바일 직업추천은 워리어(라이칸)입니다.

워리어의 경우 강력한 근접 공격 기술준수한 방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팀 내 딜러 포지션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스킬 파워 슬래시, 배틀 스탠스, 버서커, 배틀 크라이, 제압 등이 있으며

근접 공격형 딜러로 후반부로 가도 괜찮은 편이며, 스킬과 장비 등은 조금만 노력해도

무난히 게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보입니다.

워리어는 영웅 스킬도 초반에 2개만 있고, 사냥 위주로 한다면 스킬을 꼭 많이 배우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강력한 공격력으로 무난하게 키울 수 있는 캐릭터기 때문에 DK모바일 직업 추천으로 입문자에게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DK모바일 직업추천 아처(엘프)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궁수 캐릭터로, 먼 거리에서 공격을 하는 원거리 딜러형 캐릭터입니다.

아무래도 멀리서 공격을 할 수 있는 직업군인지라 초반에 편하게 키울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고급 사냥터나 후반부로 진행될 수록 조금 힘들 수 있지만 가볍게 플레이하기 좋은 캐릭터로 보입니다.

스펙과 일반 사냥터에서 사냥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DK모바일 직업추천으로 아처를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다음 DK모바일 직업추천은 워록(그레이 엘프)입니다.

워록은 우리가 아는 마법사형 캐릭터로, 귀족캐릭터라고 불립니다.

전투나 보스 레이드에서 꼭꼭 필요한 캐릭터지만 리니지를 해본 사람들이라면 대충 이해 하실 것 같습니다.

이뮨이라는 스킬을 배워야 그 진가를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군이 받는 대미지를 감소시켜주는 버프를 사용할 수 있고 받는 피해 감소 20% 할 수 있어서

보스를 잡을 때나 전투를 할 때 정말 유용하며 각종 디버프 스킬들이 있어 절대 빠질 수 없는 캐릭터지만

캐릭터를 성장시키기는 어려울 것 같아 파티 활동을 열심히 해야 성장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힐러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워록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DK모바일 직업 추천은 소서리스(디엘) 입니다.

디엘은 마법 공격형 캐릭터로 강력한 마법 공격을 할 수있는 직업이라

워록보다는 캐릭터 성장하는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주요 스킬로는 슬리프, 콜라이트닝, 힐월, 어스바인드, 파티 라콜이 있습니다.

스킬엔 등급이 존재하는데, 희귀, 영웅 스킬이 없어도 플레이하는데에 지장은 없어보이는 직업입니다.

마법사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들이게 DK모바일 직업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

 

[DK모바일 쿠폰 공유]

다음은 DK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전달드리겠습니다.

 

바로 아이템베이에서 진행하는 단독 이벤트DK모바일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DK모바일 출시일에 맞춰 아이템베이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우선 DK모바일 쿠폰으로 베이 독점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베이 회원만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DK모바일 사전예약 아이템과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로린 X300,000 / 성장의 물약 X3 / 디오네의 축복 물약 X5 / 무기 강화 주문서 X10 / 방어구 강화 주문서 X10

사전예약 아이템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면 회원가입 하고

아이템베이 전용 쿠폰팩을 받고 스타트하시는게 훠얼씬 이득일 것으로 보입니다!

 

DK모바일 판, 구매 거래 완료 시 출금할 수 있는 DK모바일 쿠폰 마일리지를 추첨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1등 30만원, 2등 10만원, 3등 2만원으로 그냥 거래하시는 것보다는

출금이 가능한 DK모바일 쿠폰 추첨이라도 도전해보시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거래소로는 아이템베이를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DK모바일 쿠폰으로 5,000원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거래보상 이벤트입니다.

1일1회 3만원 이상 물품 등록 3회, 거래 완료 2회 이상 완료 후 

아이템베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5,000원 받기' 클릭 시 출금 가능 5,000원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도 좋은 건 거래 지원 패키지를 뿌리고 있기 때문에 

할인 쿠폰을 받고 파워존 10시간을 적용한 상태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어서 더더욱 이득입니다.

DK모바일과 단독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거래소와는 비교가 안되는 혜택으로 보입니다.

 

그럼 아이템베이에서 DK모바일 쿠폰 받고 싶으신 분이라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