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스트아크 쿠폰 사용법 : 모모코 아바타, 비눗방울 탈 것 외형 보기■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4. 14. 10:21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로스트아크 쿠폰 사용법과 모모코 아바타, 비눗방울 탈것 외형 미리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2주년 이벤트가 끝이 날 무렵 사건이 터지면서 유입이 엄청 들어왔습니다. (그 중에 한 명 나야 나..)

저와 같은 뉴비 분들 중 초반 대륙을 지나가다 커여운 아바타를 보고 이게 대체 뭘까 싶었을탠데요!

모모코 아바타와 비눗방울 탈 것을 얻을 수 있는 로스트아크 쿠폰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로스트아크 쿠폰 사용 방법 : 모모코 아바타, 비눗방울 탈 것 외형 미리보기]

우선 로스트아크 홈페이지를 들어갑니다.

'모모코3000만큼감사해요'라는 쿠폰 코드를 복사하고, 옆 쿠폰 등록을 눌러줍니다.

 

그런 다음 모모코 아바타를 받기 위해서,  'LOA ON 감사 선물'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야

인게임으로 수령이 가능하니 잊지 말고 꼭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로스트아크 쿠폰 등록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상품들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외형 변경권, 2주년 아바타, 전설 탈 것, 전설 카드 선택상자, 디렉터의 편지)

 

로스트아크 모모코 패키지의 비밀은 바로 디렉터의 편지에 숨어져 있습니다. 

빛강선의 감동스런 편지를 .. 분해하셔야 합니다! ㅠ_ㅠ

 

그러면 이렇게 편지가 한번 더 나오는데 괜시리 미안한 마음이 들게끔 합니다.ㅠㅠ

한번 더 .. 분해를 하셔야 로스트아크 모모코 아바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로스트아크 쿠폰으로 받은 '모모코 아바타 도면'과,

'모모코만큼고마워 (아바타 선택 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모모코 아바타 외형]

위 사진을 보고 로스트아크 모모코 아바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레인보우 모모코를 선택했습니다 ㅎㅅㅎ 

 

[로스트아크 비눗방울 탈것 외형 미리보기]

레인보우 버블 / 로즈 버블 / 썬더 버블 / 스노우 버블

 

 

그럼 로스트아크 쿠폰 등록 하셔서 이벤트 아이템 넉넉하게 받으시길 바랍니다!!! 

로스트아크 골드 시세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