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랜드체이스" 린 최종 3차 전직, 미리내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2. 31. 12:56

본문

 

그랜드체이스

그랜드체이스 린의 최종 3차 전직, 미리내 업데이트!!

 

 

 

린의 최종전직, 미리내 업데이트!

 

선과악의 공존, 변신을 통해 선과악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미리내를 즐겨라!!

 

황폐하게 변한 폐허속에서 그랜드체이스 일행은 의식을 잃고 쓰러진 소녀를 발견한다.

잠시 후 정신을 차린 '린' 은 그랜드체이스 일행에게 재앙의 손아귀에 의해 파괴된 고향과 그들의 추격에대한 사정을 이야기한다.
 

주변을 조사하던 디오는 전투의 흔적을 통해 린을 쫓던 재앙의 손아귀가 강경파 마족들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일행에게 그 사실을 알린다.

강경파 마족의 음모를 파악하고 린을 보호하기 위해 그랜드체이스 일행들은 린에게 동행을 제안한다.

 

한편 어둠의 기운이 폭주한 후 그 기운은 서서히 린을 잠식하게 되고 시간이 갈수록 어둠에 물들어가게 된다.

그러자 린의 영혼 깊은 곳에서 성스러운 빛의 기운이 솟아나기 시작하고 어둠의 기운에 대항하기 시작한다.

이 두 기운은 린의 몸속에서 충돌을 일으키고는 팽팽한 균형을 유지하며 린의 몸속에 자리를 잡게 되었다.

린은 자신의 몸속에 자리잡은 거대한 기운을 알아보기 위해 그 두 기운에 다가가기 시작한다.

 

 

▲ 그랜드체이스 린의 최종 3차전직, 미리내 영상

 

 

그랜드체이스에 다시 돌아온 악몽의 서커스!

 

밝혀지는 라스의 과거, 루퍼스의 등장... 그리고 서커스 복장을 획득하라!!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만해도 악몽의 서커스 입장권을 우편함으로 드립니다. (던전/대전 플레이 또는 상점에서 추가 획득 가능)

 

 

그랜드체이스 신년맞이, 행복주머니 이벤트!!

 

행복 주머니 열고, 캐시 아이템도 받고 ! 주말에는 추가로 1개 더 드립니다!!

정해진 날짜에 게임 접속 시 행복 주머니를 우편함으로 지급해드립니다. 복주머니를 열면 4종류의 캐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행복주머니 보상 아이템: 린 3차 미리내 전직미션, 봉인해제 주문서 60개, 봉인해제 주문서 2개, 봉인해제 주문서 1개

 

 

그랜드체이스 경험치 2배 이벤트!

 

놓칠 수 없는 2012년의 마지막 기회, 주말과 공휴일에는 그랜드체이스로 파이어!!

1시부터 3시까지,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답니다 :)

 


 

지금까지 그랜드체이스 린 최종 3차 전직! 미리내 업데이트 및 신년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