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메이플노말시그너스 : 극악의 난이도 설명부터 정보까지 ■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9. 1. 16:02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오늘은 메이플노말시그너스 퀘스트를 설명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적게 되었는데요!

사실, 단어와는 참 상반되게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퀘스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지/노말 을 선택해서 깨실 수 있습니다만 사실은

이지또한 절대 쉽지 않다는거... 그럼 설명 시작해볼까요?

좀 챙피한 말이지만 이제껏 키웠던 아이디들 죄다

이 보스에서 멈췄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에요 ㅠ_ㅠ

패턴 피하는게 익숙하지 않은 저라 그런지 마음놓고

즐겼던 다른 플레이들과는 사뭇 달랐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지를 깨고 난 후에도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댓글중에

"패턴은 같으니까 도전해볼만하다" 라는 글을 보고는

밑져야 본전 아니겠나 하는 마음으로 도전해봤습니다!

자, 일단 가장 중요한게 이 꿈의 열쇠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파티원중 하나라도 이 열쇠가 없으면 입장이 안됩니다ㅠㅠ

저는 같이 플레이하는 지인이 이게 없어서 같이 따러 갔는데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 해볼게요!

(이지시그너스는 이게 필요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꿈의 열쇠 재료 위치 알려드릴게요!

자, 일단 꿈의 열쇠는 재료가 있어야 만들 수 있는데

그 재료는 바로 기사단 제 2구역에서 맨 위로 올라가면

나오는 포탈에서 드랍되는 아이템들을 하나씩 얻어오면 됩니다

시간이 사람마다 달라요... 아시죠? 이런거 랜덤이잖아요!

5종류의 돌이 모였다 싶으면 인벤 창을 켜면되는데

여기서 왜 기타창에 갔는데 4개 뿐이죠? 하는 분들이

계세요 ㅋㅋ 그건 소비 창 들어가면 있습니다

자동으로 번개의 돌로 바뀌는거에요!

이걸 더블클릭 해줘야 꿈의 열쇠가 만들어집니다

짜잔! 이제 꿈의 열쇠를 만드셨다면

다시 원래 입뺀당했던 그 시그너스 퀘스트 위치로 가봅니다!

혹시 파티원분들 중에 이거 없는지 먼저 확인하시고

퀘스트 장소에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ㅎㅎ 귀찮거든요..

노말 시그너스 위치 보세요!

노말 시그너스 가실 때, 요새 명예의 전당으로

가신 후 오른쪽 아래에 있는 포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이지 시그너스처럼 바로 가는게 아니기 때문에

처음 위치 헷갈리실 분들을 위해 적어놨어요 ㅎ

 

+ 공격 팁

일단 플레이를 해본 결과 말씀해주신대로 이지와 노말의

차이라고는 각성기사단장 외에는 거의 동일했던것 같습니다

조심해야할 점은 바닥에 다크 제네시스 (보라색화산같은거)를

맞으면 즉사라는것과 공격반사를 확실히 피해야 한단거죠

어두운 회오리 같은것도 있었는데 사실 그게 제일 짜증났어요

(회오리에 걸렸는데 풀리는지점이 즉사지점일때 핵짜증)

 

다른 맵으로 보내져버리거나 기사들 잡고 돌아오기라던가

돼지변신같은 다른 잡스킬들도 있긴 했는데 현란하게

플레이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저는 그냥 있는거 패고

즉사기 부분만 피해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짜잔! 정말 큰맘먹고 트라이해본 메이플노말시그너스 !

가격도 어마어마한데 대체 그 위에 보스들은 가격이 얼마일지

상상도 안가네요 ㅎㅎ 아직 팔지는 않았고 품에 있습니다만

조만간 급전이 필요하면 아마 내놓을것같네요


여기까지 메이플노말시그너스 관련 정보를

여러분들께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난이도가 워낙 극악이라 사실 꼭 깨라!

이렇게 추천은 못드릴것 같네요... 저도 어려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저는 이 강렬한힘의결정 시세가 얼만지 궁금해서여기에 한번 알아봤는데 이거 재밌더라고요 ㅎ예약판매로 조만간 넘길까 생각중이기도 하고요 ㅎ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메이플 관련 아이템 시세나

다른 정보들도 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