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패치노트 11.20 : 챔피언 밸런스 조정 및 마녀 스킨 출시■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패치노트

by 핑크색종이 2021. 10. 6. 12:23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오늘 업데이트 완료된 롤 패치 노트 11.20 버전 따끈따끈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이번 패치에서는 일부 챔피언을 위한 밸런스 조정과 신규 마녀 스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롤드컵은 11.19 버전 적용이라 이번 패치는 적용 안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롤 패치노트 11.20

 

롤 패치노트 상향 챔피언

 

최근 정글 메타에서 주춤하던 엘리스, 헤카림, 우디르가 버프 되었네요.

솔랭 깡패였던 정글 엘리스가 이번 버프로 다시 살아날지 궁금하네요.

 

롤 패치노트 하향 챔피언

 

이번 롤 패치노트 주요 핵심은 챔피언 너프인 거 같습니다.

최근 아주 핫했던 아무무 서폿이 너프를 좀 쌔게 먹었네요.

마나 소모량이 너무 심해져서 잘하면 여눈까지 올리게 생겼네요...

이렐리아와 자르반은 요즘 메타에 자주 보였는데 두 챔피언 다 패시브 너프를 먹었네요

자르반은 예전처럼 고정 대미지 8%... 예전으로 그냥 돌아갔네요

 

롤 패치노트 시스템 변경

 

요즘 서폿들은 탱커형 솔라리 or 힐러형 월식 두 개의 신화 템 위주로 사용했는데요.

제국이 버프를 먹어서 앞으로 자주 나올지 지켜보겠습니다 (제국 애쉬 너무 싫어!!)

 

 

전체적으로 정글 너프 소식 같은데요. 강타 최대 회복량이 15% > 10%로 감소되었네요.

정글러로서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백정 소리만 듣는데 또또또 너프라니!!!

대신 돌거북과 두꺼비 공격력을 조금씩 낮춰 주었네요. (이런 걸로 퉁치려 하지마!!)

 

롤 패치노트 마녀 스킨 출시

마녀 뽀삐
마녀 신드라
마녀 나미
마녀 유미
마녀 피오라
마녀 모르가나 프레스티지 에디션

 

이번 스킨들은 마녀 세트로 나왔네요. 

아마 이번 할로윈을 노리고 출시한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번 패치는 크게 변한 건 없고 밸런스 조정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네요

 

롤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여기까지 롤 패치노트 11.20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올 스킨 계정 및 희귀 스킨 코드를 거래하고 싶다면

아래 거래소 한번 둘러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