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어둠의 핏빛 상어항 돌림판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 31. 11:21

본문

 

 

블레이드 & 소울 (Blade&Soul)

블레이드앤소울 어둠의 핏빛 상어항 돌림판 업데이트 안내 !

 

 

 

어둠의 핏빛 상어항 돌림판의 위치는 '어둠의 핏빛 상어항' 에 진입하여 직진하면 위치해있답니다  바로 볼 수 있어요!

 

 

다음의 아이템으로 돌림판 옆 교환상인 ‘강상죽’에게서 ‘어둠의 돌림판’ 교환권을 구입합니다.

 

▲ 어둠의 돌림판 교환권을 살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들

 

 

교환권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에서 ‘어둠의 돌림판’ 앞에서 F키를 눌러 돌림판을 돌려봅니다
※ 돌림판에 녹색 불이 들어오지 않으면 돌림판을 다른 사람이 돌리고 있는 상태이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녹색 불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이런식으로 초록색 불빛이 들어와있으면 돌림판을 돌릴 수 있답니다 (F키가 활성화 되어있어요!)

 

 

 

돌림판을 돌려 얻을 수 있는 돌림판 보상 아이템 종류입니다.

이글거리는 육각 보석함, 빛나는 육각 보석함, 어둠의 금화 상자, 어둠의 은화 상자, 상어항 열쇠 상자, 다음 기회에

- 돌림판을 돌려 나오는 ‘다음 기회에’ 아이템은 10개를 모아 돌림판 교환상인에게 가져가면 돌림판 이용권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돌림판을 돌려 나오는 보상들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돌림판에서 나온 보석함을 열어 획득한 보석들도 거래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세요)

 

 

- 어둠의 핏빛 상어항은 수월평원에 위치한 ‘핏빛 상어항’의 필드형 던전으로 각 채널에서 다수의 플레이어들과 핏빛 상어항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공략할 수 있습니다.
- 어둠의 핏빛 상어항에 최초 입장하기 위해서는 ‘나류국의 금화’가 1개 필요하며, 이후에는 ‘나류국의 철전’ 1개를 주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핏빛 상어항이 업데이트 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도 더 지난 이야기네요 ^^

어둠의 핏빛 상어항이 나왔을 땐 정말 무시무시 했는데 말이에요 ☞☜ 넘사벽? 이라고 할까 호호호호..ㅠ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블레이드앤소울의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