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파온라인3' 랭크게임/선수트레이드/2차비밀번호 등 업데이트

ː 피파온라인3/ 피파3 업데이트

by 핑크색종이 2013. 2. 5. 11:54

본문

 

 

피파온라인3 (FIFA ONLINE3)

피파온라인3 2013년 시즌 첫 번째 업데이트! 1월 31일 업데이트 안내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 '순위 경기'

 

내 감독의 클래스를 증명한다! 1대1 부터 5대 5까지 지원하고 각 타입별로 별도의 순위를 산정한다.

내 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순위 점수를 볼 수 있다. 일 단위로 순위가 갱신되며 높은 순위 대상자에게는 강력한 보상 혜택을 제공합니다.

 

'PRE SEASON 랭크 이벤트' 5경기 이상 순위 경기를 마친 유저들에게 등수/등급/기록에 따라 EP/ 선수카드 아이템을 드립니다.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 '선수 트레이드'

 

활용도가 떨어지는 선수를 재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 내 팀에 활용도가 떨어지는 선수들을 다른 팀과 트레이드 하는 시스템!

내가 제시하는 조건(능력,숫자)에 따라 제안을 주는 팀의 숫자가 달라짐. 3개의 제안 중에서 하나를 선택 가능합니다 (PC방의 경우 +1추가 제안)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 '한국선수 얼굴 추가'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의 얼굴을 추가! 월드컵을 대비하여 국가대표 선수들을 제작

정성룡, 윤석영, 곽태휘, 설기현, 박종우 등 대한민국의 대표 선수들을 피파온라인3에서 볼 수 있다!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 '2차 비밀번호/채팅관리'

 

계정 도용, 해킹 방지를 위한 2차 비밀번호 시스템 추가! 채팅관리 기능은 경기 중 상대방 채팅을 막는 기능 및 선발 선수를 정할 때

같은 팀끼리 채팅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피파온라인3 업데이트 '신규 아이템'

 

설 맞이 깜짝 패키지와 리그 시뮬레이션! 공 EP 카드 패키지와 시뮬레이션 쿠폰, 팀 변경권, '설 특판 패키지'!

 함께 피파온라인3와 즐거운 설연휴 보내요.

 

 


 

지금까지 피파온라인3 랭크게임/선수트레이드/2차비밀번호 등의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렸어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no.1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