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최초 현물쿠폰 게임 "치킨팜" 닭을 키우면 치킨을!

ː 모바일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2. 09:34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는 핑크색종이 입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 '치킨팜'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치킨팜"

내가 핸드폰으로 닭을 키우면 치킨이 나에게 배달된다?

 

핸드폰으로 치킨팜 어플을 설치하고 닭을 키워보세요 ^^ 캐릭터 레벨이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닭을 많이 키울 수록

경품이 팡팡 터집니다. 지금부터 치킨팜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께요.

 

 


 

 

1) 게임을 즐기고 쿠폰도 받고, 세계 최초 현물쿠폰 게임  

 

치킨팜은 치킨캐릭터들과 재료를 모으면 다양한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한 세계 최초 "현물 쿠폰 게임"입니다!

치킨팜은 BBQ치킨,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 화장품, 커피프랜차이즈 카페베네, 편의점 CU 등 업계 1등 브랜드들의 다양한 상품들과

 

교환이 가능하다는 점 ^^ 현물로 교환되는 브랜드는 앞으로 계속 늘어날 예정이니 꼭꼭 확인해주세요.

 

 

 

 2) 레벨업을 하면 갤노트2를 받을 수 있다! 치킨도 먹을 수 있다고?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레벨 15를 달성하실 시 추첨을 통해 1등에겐 갤럭시 노트2를!

그 외의 분들에겐 BMW 미니 접이식 자전거를 3분에게, CU 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30분께 드립니다.

 

치킨팜을 블로그나 SNS에 3번 이상 소문내주신 뒤 댓글로 URL 인증을 하시면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치킨을 100분께 쏩니다!

 

치킨팜 현물교환 브랜드 캐릭터 12마리를 모두 모은 컬렉션 스크린샷을 올리시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드립니다!!

제일 빨리 올려주신 분께는 MCM 백팩을, 그 이후 10분에게는 아리따움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20분에게는 카페베네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드려요

 

 

 


 

 

귀여운 닭도 키워보고, 자신의 농장도 꾸며보고 잘하면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치킨팜 ^^

게임도 하면서 치킨도 먹을 수 있다니 일석 이조 아니겠어요? 모두들 치킨팜 어플을 깔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