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퍼즈' Vol. 13 마인드리더 통찰의 마틴 출시!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2. 13. 12:08

본문

 

 

사이퍼즈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Vol. 13 마인드리더 통찰의 마틴 캐릭터 출시!!

 


 

 

 

상황이 좋지 않다. 가장 이상적인 조직 그랑플람 재단. 재단 앞에 붙은 그 수식어는 역으로 가장 현실적이지 않은 조직을 뜻하기도 했다.

 

능력자인 부모님의 영향으로 그랑플람은 어렸을 때부터 제일 존경하는 인물이었다.

아버지는 곤충의 침을 사용할 수 있었고 어머니는 물질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는데, 아버지의 능력은 본 적이 없다.

 

어머니는 우리들과 놀아줄 때 가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셨는데 너무 즐거웠다.

 

나와 여동생은 어머니를 보면서 능력자가 되고 싶다는 희망을 품었다. 내가 갖고 싶었던 능력은 비행이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밤하늘을 날아 별에 닿는다면, 달에 닿는다면.... 너무 로맨틱했다

 

 

 

 

 

마틴 챌피(코드명:ATTRACTIVE) 영국 국적으로 24세, 신장은 178cm 체중은 77kg 소속 그랑플람 재단의 후원자

 

재단 방침에 의해 사용하지 않았던 그의 능력이 그 동안 어떻게 변화했는 지 예측할 수 없기에 지금으로서는 그의 능력을 정확히 판단하는 것은

무리다. 브루스와는 별개로 활동하고 있지만 재단이 그를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그 역시 재단 이사회의 신임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 통찰의 마틴 스킬명 및 설명 등

 

통찰의 마틴이 주로 사용하는 스킬들로 조작법과 스킬명, 스킬 설명 등이 나와있다.

 

 


 

지금까지 사이퍼즈 Vol. 13 마인드리더 통찰의 마틴. 신규 캐릭터 출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최대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어집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