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티카' 초액션 크리티카 오픈 기념 초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2. 27. 11:54

본문

 

크리티카

초액션 크리티카 오픈 기념 초이벤트!! 크리티카의 초액션을 경험하라!

 


 

 

 

크리티카 오픈 ! 초 액션을 경험하라!

한 번 경험하면 빠져나올 수 없는 초 액션의 늪! 초 액션 일러스트를 완성해주세요! (2/26~3/12)

 

게임 접속 시 하루 1회 일러스트를 칠할 수 있습니다.

초 액션 일러스트를 완벽히 완성해주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하루 한 번 출석체크만 해도 아이템을 드립니다.

 

매일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드립니다. 부활석, 체력 회복 물약, EX 게이지 회복 물약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들을 매일매일!

66% 달성 시엔 스킬 초기화석 증정! 스킬 초기화석(3일) 아이템은 인벤토리를 수령 후, 3일 이후 사라지게 되니 사용에 주의하세요!

 

100% 달성 시엔 찬란한 기개 증정!  찬란한 기개를 얻을 단 한 번뿐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크리티카 오픈 ! 초 액션을 선보여라!

 

초 액션을 보여줄 능력자는 바로 당신! 크리티카에서 초 액션을 선보여보세요!

 

- 크리티카 팬아트! 크리티카의 수많은 캐릭터를 NPC로 팬아트를 그려주세요. GO 액션의 심사를 통해 50분께, 크리티카 마우스 패드를 드립니다!

 - 내 캐릭터를 자랑하자! 누구보다 멋진, 누구보다 예쁜 나의 초캐릭터를 자랑하세요! GO 콤보의 심사를 통해 50분께 마우스번지를 쏩니다!

 

 

 

크리티카 오픈 ! 초 액션, 모두에게 알려지다!

 

크리티카에 대한 정보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세요! 크리티카 홍보대사 분들께 GO 도적이 선물을 드립니다!

 

크리티카 게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크리티카의 장점, 개선점, 성장기 등 크리티카를 자유롭게 리뷰해주세요!

GO도적이 꼼꼼한 심사를 통해 2주일 간 매일 두 분에게, 크리티카 마우스+마우스번지+마우스패드 풀세트를 쏩니다!

 

블로그 말머리에 [크리티카]를 달아 크리티카의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PC방에서도 초액션! PC방 유저 1만명에게 초혜택

 

PC방에서 크리티카 1시간만 플레이하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1만명에게 바로바로 쏜다! 서두르면 PC방비가 빠진다!

PC방에서 크리티카를 1시간 이상 플레이하시면 '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CU 편의점 상품권을 받아보세요!

 

 

 

PC방에서 접속하면 보너스 경험치와 추가 피로도가 주어지는 초혜택이!

 

PC방에서 접속하면 주어지는 막강 초 혜택! 최대 피로도의 50의 혜택을 누리려는 진정한 초액션게이머라면, 지금 당장 PC방으로!

 

- PC방 혜택 1, 피로도 30 추가 증정 + 주말에는 피로도 20 더 !

추가 피로도는 1일 1회, PC방 최초 접속 시 주어집니다. 피로도는 PC방 이벤트 피로도→일반 피로도 순으로 차감됩니다.

피로도 수령 후 PC방이 아닌 곳에서 접속 시 일반피로도가 차감됩니다.

 

- PC방 혜택 2, 클리어 경험치 10% 추가 증정!

 

추가 경험치는 PC방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을 경우 주어집니다!

 


지금까지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오픈 기념 '크리티카 초~액션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다양한 혜택과 경품이 준비된 크리티카 초액션 이벤트! 참여해보시고 CU편의점 상품권, 크리티카 게임 내 아이템, 피로도 증정 등의 혜택 받아가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어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