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보스 소환 시스템, 보스의 영혼석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3. 4. 11:30

본문

 

리니지

리니지 보스 소환 시스템, 보스의 영혼석 업데이트!

 


 

 

레벨과 장비가 갖춰지고 나면 누구나 한번쯤은 도전해보고 싶은 보스 사냥! 짜릿한 성취감과 그에 걸맞은 높은 보상!

그러나 누구나 거머쥘 순 없었던 보스 사냥의 기회. 이제 당신도 보스 헌터가 될 수 있습니다. 보스의 영혼석으로 보스 사냥을 맘껏 즐겨보아요!

 

리니지 보스 소환 시스템이란?

 

 

사냥을 통해 보스의 영혼석을 획득한 후 기란 마을 콜로세움에 상주하고 있는 '훈련대장 카이저'에게 가면 훈련소를 대여 및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이 훈련소에 입장 후 보스의 영혼석을 사용하면 보스가 소환되고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으면서 보스 사냥을 즐길 수 있답니다!

 

 

리니지 보스 소환 1단계 : 영혼석 습득

보스를 소환해 사냥을 즐기기 위해선 보스의 영혼석이 필요합니다.

현재 보스의 영혼석은 상아탑(발록) 진영과 상아탑(야히) 진영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보스 소환 2단계 : 훈련소 대여 및 입장

 

보스의 영혼석을 획득했다면 기란 마을 콜로세움에 상주하고 있는 훈련대장 카이저를 찾아가세요!

카이저에게 말을 걸면 훈련소에 입장할 수 있는 훈련소 열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대 16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함께 입장을 위해선 사람 수 만큼의 열쇠가 필요하답니다!

 

 

 

리니지 보스 소환 3단계 : 훈련소 대여 및 입장

 

훈련소 입장 후 훈련부관 세실리아에게 말을 걸어 영혼석을 보여주면 영혼석에 봉인된 보스 몬스터를 소환해준답니다.

여러 보스 몬스터를 한 번에 제압할 능력이 된다면 여러 개의 영혼석을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지금까지 리니지 '보스 소환 시스템' 보스의 영혼석 업데이트 정보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찾아가지 않아도 된다!

찾아오는 서비스(?) 보스 소환 시스템이라... 굉장히 독특한 시스템이 추가 되었네요  유저분들은 조금 더 편리하게 보스를 잡을 수 있게 됐네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