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베이' 소닉스타리그 BIG EVENT !!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3. 3. 28. 12:17

본문

아이템베이(itemBay)

아이템베이 소닉스타리그 BIG EVENT !!

 


 

 

 

아이템베이 소닉 스타리그 총 16명의 선수 중 8강 진출자를 맞혀라!!

 

16강 진출자 중 8강 진출이 기대되는 8명의 선수를 선택하세요.

김태영, 오현영, 조일장, 서문지훈, 박준오, 박지호, 김윤중, 박수범, 진영화, 이영웅, 임홍규, 공민창, 윤찬희, 구성훈, 최호선, 김기훈 !

 

 

 

투표만 참여해주셔도 100% 당첨 ! 문화상품권 5만원 (20명 추첨), 아이템베이 모든게임 즉시할인쿠폰 (무제한 수량)

8강 진출자를 모두 맞추면 30만 마일리지의 행운을 ! 30만 마일리지 (1명 추첨)

 

 

 

아이템베이 소닉 스타리그 우승 종족은? 응원과 함께 남겨주세요! 리그 종료와 함께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드립니다 (30명 추첨)

 

 

 

올해 다신 없을 아이템베이 신규가입 찬스! Best 8 게임 할인쿠폰을 받아가세요!

 

지금 아이템베이에 가입하시면 Best 8 게임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가입 쿠폰'을 드립니다.

원하시는 Best 8 게임 중 한 가지를 선택 해 할인쿠폰을 받으시고 쿠폰을 사용 후 거래하시면 추첨을 통해 50만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세계 최초 아이템거래 App ! 아이템베이 앱 ! 앱 설치하고 1만 마일리지를 받으세요!

 

아이템베이 거래 어플 신규 설치 후 로그인하신 고객님들께 1만 마일리지를 30명 추첨하여 드립니다 :)

 

 

매주 토요일, 스타리그 본방 사수하고 BJ 소닉이 말하는 이벤트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빠르면 문상 당첨 ! 선착순 문화상품권 5000원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

늦어도 참여하시면 총 20분께 더 큰 행운인 '문화상품권 5만원'을 드립니다 :)

 


지금까지 아이템베이 소닉 스타리그 빅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