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스토리 11월 이벤트, 징검다리 팡팡!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1. 5. 12:19

본문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는 핑크색종이 입니다 :)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새 이벤트! 징검다리 팡팡!을 소개하겠습니당.

 

 

 

11월 격일로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 메이플스토리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다시 돌아온 쥬얼 크래프트 시스템과 함께 징검다리 팡팡!!을 즐겨보세요.

 

 

 - 징검다리 팡팡 이벤트 일정안내

 

11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징검다리 팡팡 이벤트 일정입니다!

 

 

1) 몬스터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 기간 중 월,수,금,일요일에는 몬스터 골든벨을 울리고 스페셜몬스터와 쥬얼몬스터를 만나보세요!

13레벨 이상이면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13레벨 이상인 몬스터를 사냥하면 몬스터 골든벨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

 

몬스터가 리젠되는 일반 사냥터 필드에서 몬스터 골든벨을 사용하면 쥬얼몬스터 4종과 스페셜몬스터 중 한 마리가 일정한 확률로 소환됩니다.

소환된 몬스터를 퇴치하고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받아가세요.

 

 

 2) 쥬얼 팡팡파팡!!

 

화,목,토,일요일에는 보너스 스테이지에서의 사냥을 통해 쥬얼 크래프트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답니다!

쥬얼팡팡 입장권 조각을 50장 모아 카산드라에게 가져가면 쥬얼팡팡 입장권을 한 장 준답니다.

쥬얼팡팡 입장권을 사용해 월묘도둑을 퇴치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스페셜 쥬얼박스와 황금박스, 경험치를 드려요.

 

 3)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드립니다!

 

하루에 한 번! 접속 후 1채널 자유시장 입구의 럭셔리 상인 NPC 럭스에게 퀘스트를 수락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1개 드립니다.

 

4) 행운을 간직하세요 :) 네잎클로버를 소지하고 있으면 팡팡코인이 1개!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소지하고 있으면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클로버 아이템을 보유한 채로 30분간 접속을 유지하시면 행운의 네잎클로버로 바뀝니다!

 

 5) 럭스의 징검다리 팡팡 코인상점 :) 2시간마다 바뀌니 잘 맞춰오라구!

 

1채널 자유시장 입구에 있는 럭셔리 상인 NPC 럭스! 럭스가 징검다리 팡팡 코인으로 살 수 있는 코인상점을 엽니다 :)

물건은 2시간마다 바뀌니 시간대를 잘 맞춰 오세요!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징검다리 팡팡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열심히 모아가서 NPC 럭스의 상점에서 좋은 아이템을 겟!! 해야겠네요 ^^ 다들 서두르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