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플스토리' 블랙데이 기념 커플브레이커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4. 15. 14:39

본문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블랙데이 기념 이벤트, 커플 브레이커 !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블랙데이' 눈을떠라 솔로부대 !

 

 

몬스터를 사냥하면 드랍되는 아이템중, 100% 획득 가능한 블랙데이 솔로 자장면과 전하지 못한 목걸이, 전하지 못한 커플링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한 전하지 못한 러브레터와 블랙데이 철가방까지 !

 

이 블랙데이 철가방을 사용하면 '위대한 솔로부대원의 목걸이 강화 주문서 50%', '위대한 솔로부대원의 반지 강화 주문서 30%',

'소비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블랙데이 기념 이벤트, 로맨티스트 킹슬라임을 소환하자!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얻을 수 있는 '커플몬스터 탐지기' !! 이 탐지기를 사용해 '사랑에 빠진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어요.

커플 탐지기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에 따라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로맨티스트 킹슬라임'을 소환할 수도 있답니다 :)

 

- 로맨티스트 킹슬라임 보상은 ? 킹슬라임 상자 100% 드롭 상자를 사용하면 고급 장비 강화 주문서나 솔로 포인트 100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보상 ! 메이플스토리 솔로포인트를 모아 훈장 받자!

 

 

블랙데이 솔로 자장면을 획득 시 솔로 포인트를 50점 획득 간으합니다. 전하지 못한 러브레터를 읽어도 솔로 포인트 25, 50, 100점 중 랜덤 획득!

 

- 메이플 모태솔로 (솔로포인트 30,000점) : 공격력/마력 +3, 올스탯 +4

- 메이플 하트브레이커 (솔로포인트 80,000점) : 공격력/마력 +6, 올스탯 +8

 

훈장은 30일 기간제 입니다., 유효 기간이 종료되면 UI에 능력치가 없는 상태로 등록됩니다.

 

 

 

메이플스토리 블랙데이 기념 이벤트, 위대한 솔로부대원의 장비 !

 

 

전하지 못한 커플링을 10개 모으면 카산드라에게 '위대한 솔로부대원의 반지'를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전하지 못한 목걸이를 10개 모으면 카산드라에게 '위대한 솔로부대원의 목걸이'를 교환 받을 수 있답니다.

 

- 위대한 솔로부대원의 반지 : 올스탯 +1,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3

- 위대한 솔로부대원의 목걸이 : 공격력/마력 +1,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5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의 블랙데이 기념 이벤트, 커플브레이커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어요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