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퍼즈' 사이퍼즈 여성 리그에 참여하라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0. 11:21

본문

 

 

사이퍼즈

사이퍼즈 여성 리그 시작 ! 여성이 주인공인 사이퍼즈 여성 리그에 참여하세요 !


 

 

사이퍼즈 WOMEN'S LEAGUE INFORMATION

 

 

총 상금 900만원 ! 우승 팀에겐 액션 토너먼트의 진출 기회를 드립니다 !

5월 26일 (일) 여성 리그 최강자에 도전해 상금과 시들르 모두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

 

만 15세 이상 통합 랭킹 3만등 이내의 5인으로 구성된 팀(여성 3인 이상, 남성은 최대 2명까지 허용)

 

5월 18일~19일 참가신청을 받았고 예선 일정은 5월 26일 일요일 11시부터 종료 시 까지 이뤄집니다. 본선 일정은 6월 1일 조별 상위 2팀 !

우승, 준우승 팀이 액션 토너먼트의 본선 시드를 따게 됩니다 :D

 

 

 

5월 26일 (일)은 여성리그 예선전이 진행됩니다.

A조와 B조 2개 조 각 16강전으로 진행되며, 각 조 상위 2팀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본선에 진출해 액션 토너먼트 출전권을 놓고 겨루게 됩니다.

 

 

여성리그를 제패하고 우승 상금과 액션 토너먼트 시드를 획득할 팀은 과연 어디인가?! 네오플 본사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을 생방송으로 확인하세요 !

 

우승한 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액션 토너먼트 시드, 준우승 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액션 토너먼트 시드를,

3/4위 팀에겐 100만원의 상금을 드립니다.

 

 

결승전 대회/방송 일정은 6월 1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D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