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붉은 기사단의 특별한 방문 이벤트! PC방 일정 안내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0. 11:42

본문



리니지

리니지 붉은 기사단의 특별한 방문 이벤트 !! 



기르타스를 멋지게 공략한 아덴 용사들의 용맹함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자 국왕 데포로쥬가 쥬드를 찾아가 붉은 기사단의 원정 지원을 부탁했습니다!

전국 PC방에 파견된 붉은 기사단의 특별 징집 훈련에 도전해보세요 !


▲ 리니지 붉은 기사단의 전국 PC방 진격 일정 (6/14~6/23)



리니지 Play-Play ! 붉은 기사단의 훈련을 받아라 !!


동일 서버에서 활동하는 친구들(3인 이상)과 함께 PC방에 방문해보세요!

메티스가 보스 몬스터를 소환해드립니다. PC방 현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보스 세트(1개)를 선택하여 도전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 내, 3타임까지 공략에 성공하면, 보너스 보스 소환의 기회까지 얻어보세요! 


- A SET : 드레이크 & 피닉스 & 사신 그림리퍼

- B SET : 냉혹한 아이리스 & 어둠의 나이트 발드 & 리칸트

- C SET : 왜곡의 제니스 퀸 & 불신의 시어 & 죽음의 좀비 로드

- D SET : 네크로스 & 네크로맨서 & 질풍의 사스키



리니지 Fun-Fun ! 기사단의 특별 미션에 도전하라 !!


각 이벤트 PC방 현장에서 기사단이 제시하는 특별 미션에 성공하면, 푸짐한 상품과 아이템이 담긴 특별 쿠폰을 드립니다 !

미션 내용은 현장에서 공개되니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D 


붉은 기사단의 시그널 쿠폰 ! 붉은 기사단의 전언,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 !

쥬드의 Fun-Fun 한 쿠폰 ! 기사단의 PC방 원정 지원을 맡은 쥬드의 선물을 받아가세요 !!



리니지 Talk-Talk ! 리니지를 말하다 !!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 귀기울여 더욱 발전해가는 2013년을 만들고자, 현장 설문 조사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시고, 엘릭서 당첨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 메티스가 PC방을 찾아주신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현장 인터뷰를 마련했습니다. 

진솔한 이야기를 메티스에게 직접 들려주세요! 현장 인터뷰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메티스의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6월 30일 리니지 게시판에 붉은 기사단과 함께한 PC방 후기를 남겨주세요! 

각 이벤트 PC방 별로 베스트 후기를 남겨주신 분을 선정하여 마우스 패드를 선물로 드립니다 ! 



지금까지 리니지의 붉은 기사단의 특별한 방문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각 PC방 일정 확인하시고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

후기를 통해 리니지의 고급 마우스 패드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 꾹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X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